STYLE

샤넬이 초대하는 향기로운 여정

2023.10.24GQ PROMOTION

샤넬의 향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

샤넬에서 샤넬의 향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를 오픈한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는 고객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초대해 차별화된 향수 체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이번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 공간의 1층에서는 가브리엘 샤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 17가지 향수를 새로운 방식으로 만날 수 있다.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은 샤넬의 역사 전반에 걸쳐 함께해 온 철학을 바탕으로 샤넬 브랜드 그 자체를 향기로 구현한 향수 컬렉션이다. 이 공간은 워크인으로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감각적인 보틀 디자인의 2층 입구로 들어가면 시각, 청각 그리고 후각을 깨우는 몰입형 체험 공간이 나온다. 이어지는 N°5 포커스 공간에서는 시대를 초월한 향수, N°5와 관련된 다양한 작품을 만나고, 대표 4가지 향을 시향할 수 있다. 또한 이어지는 공간에서는 개인의 취향을 분석해 자신만의 샤넬 향수를 추천 받고 샤넬 향수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는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프로그램은 예약 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

3층에서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가 진행된다. 샤넬 향수 퍼퓨머가 샤넬 하우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향수와 그 향을 구성하는 특별한 성분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준다. 향수를 입는 샤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도 함께 배울 수 있다. 이 클래스는 오전 11시, 1시, 3시, 5시, 7시로 매일 5개의 세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하면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의 특별한 향수 프로그램 서비스에 예약할 수 있는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
운영 기간: 2023년 10월 23일 – 2024년 4월 21일
장소: 성동구 연무장길 102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운영 시간: 매일 5개 세션 진행(11시, 1시, 3시, 5시, 7시)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운영 시간: 예약 후 자유롭게 방문 가능(오전 11시 – 오후 8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