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편한 그루밍, 수면팩 | 지큐 코리아 (GQ Korea)

세상에서 제일 편한 그루밍, 수면팩

2019-03-06T17:45:28+00:00 |how to|

시트팩 한 장 붙였다 뗄 의욕도 없는 게으름뱅이를 위해 태어났다. 세상에서 가장 간편한 팩은 바로 수면 팩. 바르고 그대로 잠들면 8시간 동안 피부가 치유된다.

 

헤지스 맨 룰429, 슬리핑 퍼팩크림
숙취과 피곤함에 지친 남성의 피부를 책임진다 해서 일명 ‘해장 크림’으로 불린다. 빅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수집한 남성들의 뷰티 고민을 듣고 만든 브랜드라, 저녁 세안 후 슬리핑 퍼팩크림 하나만 바르고 자도 되도록 수분, 피부결 개선, 미백 기능을 한 곳에 몰아넣었다. 지난해 말 출시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었다. 125ml, 3만 2천원.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워터 젯 바이탈 하이드라 슬리핑 마스크
‘마스크’, ‘팩’이라는 단어가 무겁게 들리는 이들에겐 닥터자르트의 수면 팩이 제격이다. 매일 사용해도 될 만큼 가벼운 젤 타입인 데다, 아무리 얼굴이 큰 사람이라도 40일간 쓸 수 있을 만큼 가격 대비 용량도 넉넉하기 때문이다.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얇은 수분 보호막을 생성해 취침 시에도 베개에 묻을 걱정이 없다. 120ml 2만 4천원.

MUH, 디 유스 아쿠오스 슬리핑 크림
자는 동안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4계절용 보습 크림 겸 수면 팩이다. 식물성 단백질 함유량이 풍부한 스피룰리나 추출물, 팔미토일트리펩타이드-5가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바닷가 바위틈에서 서식하는 록샘파이어캘러스배양여과물의 생명력이 피부 장벽을 보호한다. 특히 자외선, 미세먼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가장 간편한 방법이다. 50ml, 5만 9천원.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블랙 마스크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위해 태어났다. 친구들에게 ‘요즘 부쩍 피곤해 보인다’는 소릴 듣는다면 비오템 옴므의 포스 수프림 블랙 마스크를 사용할 때다. 심해에서 추출한 다크알개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실어준다. 바르고 그대로 잠자리에 들면 맑고 화사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다. 75ml, 8만 9천원.

닥터뉴엘, 옴므 슬리핑팩
스킨, 로션, 마스크 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세안 후 하루에 10초씩만 투자하면 수분과 미백을 모두 챙기는 남자가 될 수 있다. KC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펌핑 용기에 담아 더욱 위생적이다. 100ml, 2만 7천원.

빌리프, 퍼스트 에이드-오버나이트 스킨 리제네레이션 마스크
나이트 크림을 바르며 피부를 관리한다는 프랭크 오션을 따라잡고 싶다면 수면 팩과 빨리 친해져야 한다. 빌리프의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밤사이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쫀득쫀득한 제품의 제형에 따라 다음 날 아침 피부도 쫀쫀하게 변한다. 얼굴뿐 아니라 목까지 넓게 펴 바르길 권한다. 50ml, 2만 5천원.

얼트루, 바운스 젤리 슬리핑 마스크
드럭스토어에서 입소문 난 브랜드인 얼트루는 미세먼지에 지친 도시인을 위한 시티케어 제품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바운스 젤리 슬리핑 마스크도 그중 하나. 밤새 피부 기초 체력을 길러 흐트러진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고 도심의 유해 요소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블랙 비프로폴리스,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 기능까지 갖췄다. 80ml, 2만 5천원.

라로슈포제, 이드라빠스 슬리핑 마스크
프랑스 약국 화장품으로 유명한 라로슈포제에서 만드는 수면 팩이다. 피부 진정 효과를 지닌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어 칙칙하고 윤기 없는 피부를 구원해 준다. 만성수분부족에 시달리는 사람, 봄이 되니 더욱 건조해 못 살겠는 사람, 계절이 바뀌어 유분이 솟아오르는 사람에게 딱 맞다. 자는 동안 피부에 흡수되어 다음 날 종일 촉촉한 피부를 자랑한다. 75ml, 3만 6천원.

CNP, 뮤제너 딥 수딩팩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엔 CNP(차앤박)에서 피부과용으로 만든 화장품을 추천한다. 뮤제너 딥 수핑팩은 순수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해 성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생기와 탄력을 되찾아준다. 좁쌀 여드름이 올라오거나 얼굴에 열감이 있을 때도 듬뿍 발라주면 빠르게 진정된다. 니베아 로션도 못 바를 만큼 피부가 예민할 때 꼭 필요한 저자극 수면 팩이다. 80ml, 3만 3천원.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
자고 일어나서 얼굴이 심하게 땅긴다면? 보습 크림 하나로는 부족한 영양과 수분은 수면 팩으로 채우자. 비쉬의 나이트 마스크는 6가지 핵심 성분이 밤새 스파에 다녀온 듯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고농축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준다. 75ml, 3만 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