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남자들을 위한 아이 크림

2019.01.04GQ

갑자기 눈가 주름이 신경 쓰인다면? 아이 크림을 바를 때가 온 거다. 참고로, 아이 크림은 눈가 주름뿐만 아니라 팔자 주름, 이마 주름, 목 주름에도 모두 사용 가능하다.

랩노 리프티드 이데베논 크림
랩노는 노화방지 기능이 있는 레티놀을 자연에서 찾았다. 안데스 산맥의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은 야생 로즈힙 열매 추출물과 차세대 항산화 물질로 주 목받는 이데베논 성분이 눈가의 주름을 개선한다. 30ml 2만 2천원.

 

센텔리안24 마데카 인텐스 리프팅 아이 크림
마데카솔로 유명한 동국제약에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다. 오랫동안 쌓아온 기술력으로 직접 추출한 병풀 추출물과 어유에서 얻은 저분자 콜라겐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눈가를 만들어준다. 25ml 2만 4천 9백원.

 

아로마티카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아이 크림
유기농 원료를 고집하고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국내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내놓은 착한 아이 크림. 보습력이 뛰어난 아르간 오일이 건조함을 막아주고 아데노신 성분이 탄력과 화사함을 선사한다. 25ml, 3만 1천원.

 

키엘 남성 전용 아이 퓨얼
눈가 주름과 다크 서클 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산뜻한 제형과 쿨링감으로 끈적이지 않는다. 15ml 3만 8천원.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큐어 아이 크림
발아 흑미 추출물의 영양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맑고 생기 넘치는 눈가를 가꿔준다. 파라벤,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인공향이 포함되지 않은 화장품으로, 특히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30ml 3만 8천원.

 

크리니크 포 맨 안티 에이지 아이 크림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이다. 수분 공급은 물론, 칙칙한 눈가를 밝혀주고 눈가 주름을 개선해 준다. 15ml 4만 8천원.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
수분 충전과 주름 개선 기능 외에도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외출하기 30분 전에 바르면 민감한 눈가를 보호할 수 있다. 모공을 막지 않는 저자극 포뮬러를 사용했다. 15ml, 5만 1천원.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 크림 포 페이스
세수하고 딱 하나만 바르고 싶어하는 남성들을 위한 아이 크림이다. 민감한 눈가에 바르는 아이 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 눈가 주름뿐 아니라 얼굴 전체 탄력까지 한번에 관리하자. 50ml 6만 9천원.

 

이솝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아이 크림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연약한 눈가를 보호하면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준다. 은은하게 풍기는 허브 향은 덤이다. 10ml 10만원.

    에디터
    글 / 김윤정(프리랜스 에디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