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아이돌 개인방송으로 배우는 코로나 시국 ‘집콕’ 놀이

2020.03.11GQ

코로나 때문에 겪는 ‘집콕’에 지쳐가는 건 아이돌도 마찬가지. 아이돌의 개인방송을 보면 집에서 노는 의외의 해법을 찾을 수 있다.


세러데이의 글라스 데코
2018년에 데뷔한 5인조 걸그룹 세러데이는 글라스 데코에 도전했다. 이틀 전에는 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줄임말인 ‘폴꾸’ 방송도 진행한 바 있다. 글라스 데코 방송 4일 전에는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도 도전했다. 시대에 발맞춘 집콕 브이라이브 방송 3종 세트를 모두 진행한 노력파 아이돌.
방송보기


온앤오프 이션의 달고나 만들기
아이돌 개인방송의 달고나 열풍을 몰고온 멤버 이션의 달고나 만들기. 팬들이 카운트해본 바, 36분 동안 쉬지 않고 커피를 저으면서, 애교와 노래하기 등으로 개인방송을 꽉 채웠다.
방송보기


빅톤 임세준의 철판 아이스크림 만들기
‘만들기 개인방송’의 유행과 상관없이, 먹는 걸 좋아하는 빅톤의 멤버 임세준은 몇년 째 철판 아이스크림 만들기에 도전하고 있다. 다른 멤버들에게 시식을 강요하지만, 텍스쳐가 제대로 나오지 않은 아이스크림을 먹고 매번 표정이 굳어지고 만다. 만드는 과정만큼은 신나 보이는 만들기 놀이.
방송보기


임나영의 탕후루 만들기
아이오아이와 프리스틴 출신의 아이돌 임나영은 딸기 탕후루 만들기에 도전했다. 워낙 쉽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이라 딸기보단 임나영의 얼굴이 방송을 더 가득 채웠지만, 탕후루가 심심한 집콕 생활의 재미가 될 수 있다는 힌트는 확실하게 전했다. 탕후루 키트는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방송보기


더보이즈의 마피아 게임
총 멤버 11명의 보이 그룹은 둘러앉아 마피아 게임도 한다. 멤버 수가 많다보니 방송을 보다보면 대학교 MT 온 기분마저 느껴진다. 코로나19 여파로 MT가 취소된 새내기들에게 이 방송을 추천.
방송보기

    에디터
    글 / 전혜선(프리랜스 에디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