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tv

추석을 기대하게 만드는 새 예능 3

2021.09.10GQ

명절과 예능 프로그램은 떼려야 뗄 수 없다. 이번 추석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연휴를 뜨겁게 만들지, 기대되는 파일럿 예능 3개를 모아봤다.

브라이드X클럽
박하선, 박해미, 이금희, 이현이, 김나영, 장예원. 출연자들의 조합 만으로도 큰 관심을 불러모으는 추석 파일럿 예능이 있다. <브라이드X클럽>은 결혼이라는 문턱 앞에서 다양한 이유로 고민하는 예비 신부들의 이야기를 듣고 출연자들이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주는 본격 브라이드 토크쇼다.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 외에도 그동안 듣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예능에선 자주 얼굴을 보기 힘들지만 출연 때마다 화제를 불러 모으는 아나운서 이금희와 배우 박하선의 등장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다. 특히 오랜 시간 라디오를 진행하며 많은 사연자들을 만났던 이금희가 어떤 조언으로 시청자에게 힐링을 선사할 지 기대된다. <브라이드X클럽>은 9월 22일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더 마스크드 탤런드
<더 마스크드 탤런드>(이하 <더.마.탤>)는 MBC 대표 예능 <복면가왕>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MBC와 프랑스의 유명 제작사 ‘Herve Hubert’가 함께 제작을 맡았다.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복면가왕>과 달리 <더.마.탤>에는 전 국민 누구나 복면 가수에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심사위원으로 김연우, 쌈디, 제시, 이석훈이 판정단으로 결정됐다는 게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가왕으로 인기를 끌었던 가수 김연우와 이석훈이 새로운 복면 가수들에게 어떤 감상평을 내릴지 궁금해진다. <더.마.탤>의 진행은 <복면가왕>‘의 진행자 김성주가 맡아 안정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9월 21일, 22일 양일 간 방영된다.

호적메이트
형제, 자매를 ‘호적 메이트’라고 장난스럽게 부르는 데서 착안한 예능 <호적 메이트>는 본격 남의 집 형제자매를 탐구하는 신개념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로 이경규, 배우 김정은, 딘딘, 츄, 허재&허웅&허훈 등이 참여한다고 알려졌다. 이미 다른 방송에서도 큰 인기를 끈 허웅&허훈 형제가 등장하는 것 뿐만 아니라 배우 김정은이 처음으로 자신의 플루티스트 동생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출연자들의 영상을 본 예능 대부 이경규가 보여주는 반응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호적 메이트> 총 2부작으로 오는 21일, 22일에 M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에디터
    글 / 박선희(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MBC, JTB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