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s

NEWS –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2015.05.01GQ

GQ 워치가 선정한 2015년 5월의 시계,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여름은 다이버와 서퍼 등 해양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계절이다. 전문 다이버 기능을 모두 갖추었을 뿐 아니라 뛰어난 스타일과 혁신적인 기계식 무브먼트가 장착된 시계는 해양 스포츠 마니아들의 로망이자 필수품이다. 지큐 워치가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을 5월의 워치로 선정한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오메가는 최근 씨마스터 라인을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새롭게 출시한 플래닛 오션 제품들에는 오메가의 획기적인 코-액시얼 칼리버 8500/8501, 8520/8521 또는 오메가 메뉴팩쳐 무브먼트로는 최초의 크로노그래프인 9300이 탑재되었다. 또한 무브먼트에는 Si14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사용되었으며, 안정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컴비네이션 덕분에 모든 뉴 플래닛 오션 제품에 대해 총 4년 동안의 품질 보증을 제공하고 있다. (기계식 시계의 일반적인 품질 보증 기간은 2년)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헬륨 방출 밸브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헬륨 방출 밸브

다른 모든 플래닛 오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들은 물 속 탐험에 적합하도록 역회전 방지 베젤 및 헬륨 방출 밸브가 있으며, 60 bar / 600 m / 2000 ft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46mm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46mm

뉴 플래닛 오션 컬렉션의 시계 다이얼에 부착된 인덱스와 비스듬하게 깎인 유광으로 된 로듐 플레이트 핸즈는 화이트 슈퍼루미노바 코팅이 되어 있어 푸른 빛을 발산한다. 분침과 다이빙 베젤 위의 점들은 초록빛을 띄고 있는데, 이는 다이버들이 깊은 수심 속에서 시간 측정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이다.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백케이스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백케이스

46mm 칼리버 8500 제품들은 오렌지 알루미늄 또는 블랙 세라믹 베젤에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를 사용했고, 블루 세라믹 베젤의 모델만 티타늄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을 매치했다. 일부 모델은 베젤 위에 무려 2.69캐럿에 달하는 42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 되어 화려함을 더했다. 스트랩은 블랙 가죽, 블랙/ 오렌지 러버 또는 오메가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스크루-앤-핀 스테인리스스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오메가 코-액시얼 칼리버 8500

오메가 코-액시얼 칼리버 8500

무브먼트

칼리버: 오메가 8500

정확도와 안정성, 내구성 증진을 위한 코-액시얼 이스케이프먼트가 장착된 자동 와인딩 무브먼트.

프리 스프렁 밸런스, 2개의 배럴, 신속한 와인딩을 위한 양방향 자동 와인딩.

독특한 아라베스크풍의 제네바 웨이브로 장식된 브릿지 및 로터.

파워리저브: 60시간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최근 스틸 대신에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는 시계 브랜드가 많은데, 이 제품 역시 티타늄으로 되어 있다. 티타늄은 스틸보다 더 가볍고, 스크래치에도 강하지만 세공하기가 까다롭기 때문에 시계 브랜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재는 아니다. 그러나 최근 시계의 착용감과 특유의 다크 그레이 컬러 때문에 티타늄을 사용하는 브랜드가 늘었다.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 크로노그래프 레가타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 크로노그래프 레가타.

해양 스포츠 중 다이빙이 아닌 요트를 즐긴다면,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 크로노그래프 레가타를 추천한다.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 크로노그래프 레가타 백케이스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 크로노그래프 레가타 백케이스.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M 레가타는 블랙 다이얼에 채용 하였으며, 3시 방향에는 옐로우 컬러의 5분 카운트다운 트랙커가 장착된 30분 카운터가 자리한다.

6시 방향에 위치한 12시간 카운터와 함께 9시 방향에서는 스몰 세컨즈 다이얼을 확인할 수 있다. 44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위에는 매트한 블랙 세라믹 소재의 역회전 방지 베젤이 장착되어 있으며, 10시 방향에는 헬륨 가스 배출 밸브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오메가 코-액시얼 칼리버 3330으로 구동된다.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티타늄 46mm – 900만원대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 크로노그래프 레가타 – 700만원대

http://www.omegawatches.co.kr

    에디터
    이은경(GQ Watch online Director)
    포토그래퍼
    이종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