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기프트 걸렉션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한 해 동안 수고한 내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도 사고 싶은 것이 그만큼 많아져서 선택의 기술이 필요하다. 여기에 소개된 아이템들을 찬찬히 훑어본 후 마음이 끌리는 아이템을 선택해보길. 그 어떤 것을 골라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만큼 충분히 엄선했으니까.
[HOLIDAY LOOK]
아무리 추워도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는 법이다. 보온성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겸비한 아우터에서부터 에지 있는 부츠와 백 아이템까지. 매력적인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게스의 핫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게스의 여성 벨티드 롱 다운 점퍼 패딩 점퍼는 뚱뚱해 보여서 죽어도 입기 싫어한다면 이제 그런 편견을 버려야 할 때. 게스가 제안하는 벨티드 롱 다운 점퍼는 화이트 바탕에 블랙 벨트가 심플한 포인트 역할을 하는 동시에 허리 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도록 한다. 특히 옆 라인에 사선 절개가 들어가 있어 더 슬림한 핏을 연출하며 풍성한 라쿤 퍼 후드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할 수 있다. 49만8천원.
게스의 니하이 부츠 겨울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부츠다. 그중에서도 화려한 파티나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평소 잘 시도하지 않던 과감한 스타일의 부츠를 매치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레오퍼드 패턴의 패브릭이 인상적인 게스의 니하이 부츠는 톤 다운된 컬러라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며 진이나 짧은 스커트 등을 활용해 좀 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41만9천원.
게스의 남성 다운 점퍼 상대적으로 남자들은 다운 점퍼를 고를 때 스타일보다는 보온성이나 기능성을 더 따지게 된다. 게스가 제안하는 남성 다운 점퍼는 보온성은 물론 스포티하면서도 정장이나 캐주얼 등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특히 아일릿 장식과 하이넥 재킷 스타일의 이너 배색이 포인트로 들어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남성 다운 점퍼를 스타일리시하게 만든다. 41만8천원.
게스의 블랙 백팩 백팩은 기능성과 실용성은 물론 활동성까지 갖추고 있어서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게스가 준비한 블랙 백팩은 가을/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감과 함께 하단 부분에 스터드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고 전면 포켓과 넷북 포켓, 미니 포켓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다. 적당히 세련된 블랙이라 어떤 룩에도 편안히 매치가 가능하다. 19만8천원. 문의 02-3449-4933
[DEAR MY MUSE]
크리에이티브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의 디어 마이 뮤즈 컬렉션은 프러포즈를 할 때나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부터 젊은 커플을 위한 영 다아이몬드,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할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당신과 당신의 연인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아이템을 골라보자. 문의 1800-6020
1 스타일러스의 투하츠 하나로 연결된 두 개의 하트가 연인의 사랑을 상징해 커플 선물로 좋은 목걸이. 스타일러스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하트 프라미스 컬렉션 제품이다. 36만9천원. 2 스타일러스의 도 뮤직 노트 컬렉션으로 멜로디의 하나인 ‘도’를 의미하는 음표 펜던트가 사랑스럽게 표현된 목걸이. 32만9천원.
3 스타일러스의 허니허니 허니빛 투톤 골드의 벌집 모티브가 독창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하는 목걸이로 로맨틱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30만9천원. 4 스타일러스의 조이풀 행운의 사이즈 7포인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7포인트 프러포즈 컬렉션의 귀고리. 47만9천원. 5 스타일러스의 조이풀 행운의 사이즈 7포인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7포인트 프러포즈 컬렉션의 목걸이로 결혼식뿐 아니라 평소에도 선물용으로 좋은 아이템. 35만9천원.
[PRECIOUS MOMENT]
연인과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연 커플 시계를 나누는 일이다. 사랑하는 그와 그녀의 손목 위에서 빛날 티쏘의 시계야말로 평생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과 기억을 담아두기에 더없이 근사하고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1 티쏘의 슈망 데 뚜렐 스켈레톤. 2백23만원. 2 티쏘의 레이디 하트. 1백2만원. 3 티쏘의 슈망 데 뚜렐 레이디. 1백4만원. 4 티쏘의 슈망 데 뚜렐. 1백28만원.
티쏘의 슈망 데 뚜렐 스켈레톤 & 레이디 하트 티쏘의 슈망 데 뚜렐 스켈레톤 워치와 레이디 하트 워치는 예술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투명창을 통해 보이는 무브먼트의 생동감 있는 움직임, 정교한 가공으로 완성된 풍부한 디테일 등을 자랑하며 커플을 유혹한다. 남성용 시계인 티쏘 슈망 데 뚜렐 스켈레톤은 고전미와 현대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것이 특징으로, 간결하면서도 섬세함을 놓치지 않은 시곗바늘 디자인이 꽤 인상적이다. 여기에 아라비아 숫자로 새겨진 문자판은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고전적 기법으로 마무리했다. 티쏘만의 독점적 기술인 핸드 와인딩 형태의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사용했으며 이중 코팅의 사파이어 크리스털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반사가 적은 것이 장점이다. 여성용 시계인 레이디 하트 워치 역시 다이얼 위 12시 부분에 투명한 창이 있어 무브먼트의 생생한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다. 부드러운 펄 다이얼과 6개의 반짝이는 다이아몬드는 메탈 브레이슬릿과 함께 여성미를 강조한 점이 눈에 띈다.
티쏘의 슈망 데 뚜렐 & 레이디 티쏘라는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기술력이 집약된 대표적 라인을 꼽으라면 단연 슈망 데 뚜렐을 꼽아야 할 것이다. 티쏘만의 헤리티지는 우아한 케이스와 섬세한 디자인에 녹아들었고, 혁신의 밑바탕이 된 기술 노하우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도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워치를 만들어냈다. 특히 파워리저브 80시간을 자랑하는 파워매틱 80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장착한 모델과 COSC 인증 오토매틱 무브먼트 모델 등 티쏘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는데, 로마 숫자 인덱스에 장식된 세련된 원형 클루드 파리 패턴 같은 아름다운 디테일은 단연 압권이다. 그중에서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남자를 위한 슈망 데 뚜렐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와 여자를 위한 슈망 데 뚜렐 파워매틱 80 레이디다. 푸시 버튼 식 버터플라이 버클의 가죽 스트랩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이 시계들은 50m 방수 기능에 반사 방지 코팅과 스크래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털, 부식에 강한 316L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로 돼 있어 견고함을 자랑한다.
1 티쏘의 PRC 200. 60만원. 2 티쏘의 티-터치 엑스퍼트 쏠라. 1백33만원. 3 티쏘의 러블리 골드. 1백6만원. 4 티쏘의 러블리 실버. 96만원.
티쏘의 PRC 200 클래식한 느낌이 강했던 티쏘 PRC 200. 티쏘 PRC 200 스포츠 라인의 엄청난 성공 이후 200m 방수 기능을 탑재하면서 클래식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지닌 지금의 뉴 티쏘 PRC 200이 탄생했다. 쿼츠 무브먼트를 사용하며, 모두 기존 베젤의 두께를 줄이고 다이얼판을 강조해 더 명확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 다이얼 인덱스 부문을 야광 처리해 가시성이 탁월하다. 크로노그래프 애드 & 스플릿 기능은 물론 속도 측정 기능, 날짜 기능까지 골고루 갖춘 뉴 티쏘 PRC 200은 메탈, 가죽으로 출시되며 색상 역시 블랙, 화이트, 실버, 딥블루 다이얼판 등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각각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티쏘의 티-터치 엑스퍼트 쏠라 좀더 스포티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의 워치를 찾는다면 티쏘의 티-터치 엑스퍼트 쏠라는 어떨까. 특이하게 문자 판에 장식된 태양광 라이트가 시계를 충전하는 역할과 함께 문자판을 비추는 역할도 하는데, 슈퍼 루미노바 인덱스와 핸즈가 어둠 속에서도 태양광 라이트로 환하게 빛나는 모습을 보는 순간 이 시계가 미치도록 갖고 싶어질 것이다. 주중과 주말용 두 개의 알람 설정이 가능하고 두 가지 서로 다른 시간대를 보여주는 투 타임 존과 기상 예측 기능, 그리고 서로 다른 고도를 표시하는 고도계 등 다양한 기능이 들어가 있다. 뿐만 아니라 크로노그래프 랩, 스플릿 타이머, 나침반, 방위계까지 탑재된 최첨단 시계로 여행이나 레포츠를 즐길 때 유용하다.
티쏘의 러블리 이름에서 느껴지듯 이번에 소개하는 티쏘의 시계들 중 가장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아이템이다. ‘오트 쿠튀르’ 콘셉트로 여러 컬러나 소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다이얼에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더욱 럭셔리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만날 수도 있다. 사파이어 크리스털로 돼 있어 스크래치가 잘 생기지 않으며 30m 방수에 316L 스테인리스 스틸 버터플라이 버클로 이루어져 있다. 실버 컬러는 좀 더 그윽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금색 PVD로 코팅된 골드 컬러는 좀 더 엘레강스하면서 페미닌한 매력을 부각시키기에 좋다. 특히 티쏘의 러블리 워치를 찰 때는 손목에 느슨하게 착용하길. 또 하나의 주얼리 브레이슬릿과 같은 스타일링 효과를 톡톡히 선사할 것이다. 문의 02-3149-8237
올겨울, 숨겨진 관능을 깨우는 메이크업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파티가 기다리고 있다면 이번에는 꼭 주변을 압도하는 주인공이 돼보자. 화려한 벌레스크 댄서의 룩에서 영감을 얻은 VDL의 길티 플레져 컬렉션이 당신의 숨겨진 관능을 일깨워 팜므파탈로 변신시킬 것이다. 문의 080-023-7007
1 VDL의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SPF 10(길티 플레져) 3가지의 레드톤 컬러가 돋보이는 립스틱으로 2015년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사로잡는 화려한 벌레스크 댄서의 룩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강렬하고도 화려한 레드 컬러가 인상적이다. 레드 립을 더욱 효과적으로부각시키는 완벽한 피팅감으로 더욱 뛰어난 발색을 구현하는 큐브 엣지 립스틱. 컬러는 505 길티 플레져, 501 아웃블룸, 503 나이트 플라이트. 3.5g 2만2천원.
2 VDL의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 No.4 특별한 모임이나 파티가 있을 때 더욱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VDL의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No.4. 2015년 홀리데이 시즌의 리미티드 에디션인 만큼 더 화려하고 풍성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다. 9.6g 4만8천원.
3 VDL의 엑스퍼트 퍼퓸 큐브 길티 플레져 진정한 메이크업의 완성은 향기가 아닐까. VDL의 엑스퍼트 퍼퓸 큐브 길티 플레져는 여성스럽고 가녀린 플로럴 향에 매혹적인 여운을 남기는 커피 향과 달콤한 바닐라 향이 블렌딩된 오일 타입의 퍼퓸이다. 역시 2015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20ml 2만5천원.
- 에디터
- 김윤정 (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이정훈, 심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