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op
토코페롤 비타민 E 성분이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주고
베르가모트 오일이 두피를 깨끗하게 한다. 거품이 적고 향기가 없는 순한 제품. 너처링 샴푸 6만5천원(500ml), 이솝.
Le Labo
두피에 해로운 파라벤, 프탈레이트, 인공 색소를 넣지 않고 마카다미아, 로즈메리 잎, 쌀 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을 사용했다. 은은한 히노키 향이 특징이다. 샴푸 4만원(250ml), 르 라보.
Aveda
윈터그린에서 추출한 살리실산이 각질과 피지를
없애고 식물성 에센스 오일이 영양을 준다. 인바티 맨 너리싱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4만원(250ml), 아베다.
Santa Maria Novella
두피 각질과 피지 관리에 효과적이다. 세균을 예방하고
탈모, 비듬 방지에 도움을 주는 피록톤올아민 성분이 들어있다.
안티포르포라 샴푸 4만2천원(100ml), 산타마리아 노벨라.
Rene Furterer
가늘고 약한 모발을 위한 안티에징 샴푸. 오렌지색 바이오
스피어스 캡슐이 두피에 잘 흡수어 효과를 발휘한다. 토뉘시아 토닝 앤 덴시파인 샴푸 2만6천원(200ml), 르네휘테르.
Rausch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하며
화이트 윌로우 껍질이 두피를 튼튼하게 한다.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2만4천원(200ml), 라우쉬.
Klorane
세정력이 강력해 피지가 많은 지성 두피에 적합하다.
피지 제거는 물론 피지 분비를 조절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네틀 샴푸 1만9천8백원(400ml), 클로란.
Fresh
영양과 보습 기능이 뛰어난 시베리 오일, 크랜베리 시드 오일, 모링가 시드 추출물이 들어있어 헤어와 두피를 건강하게 한다.
시베리 리바이탈라이징 샴푸 4만원대(240ml), 프레쉬.
Hair Rituel by Sisley
에센셜 오일,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 성분이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힘 있게 지키고 볼륨을 살려준다. 리바이탈라이징 볼륨마이징 샴푸 8만5천원(200ml), 헤어 리추얼 by 시슬리.
Rene Furterer 가늘고 약해진 모발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헤어 마스크. 샴푸 후 두피와 모발에 두껍게 바르고 2~3분이 지나면 헹궈낸다. 토뉘시아 토닝 앤 덴시파잉 마스크 2만6천원(100ml), 르네휘테르.
British M 실리콘 등 화학 성분의 강한 보습력이 아닌 시어 버터, 천연 오일 등의 자연 보습 성분을 사용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에띡 트리트먼트 3만2천원(430g), 브리티시 엠.
Lush 민트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이 두피를 자극해 모발이 충분히 자라도록 돕고 올리브 오일이 힘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루츠 트리트먼트 3만3천원(250g), 러쉬.
Rausch 타닌 성분이 풍부한 윌로우바크 추출물이 두피 강화 효과를 주고 유채꽃 오일이 가늘고 탄력 잃은 모발에 힘을 준다.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린스 컨티셔너 2만4천원(200ml), 라우쉬.
Shiseido Professional 보습 효과가 좋고 모근을 튼튼하게 만들어 모발의 탄력과 강도를 높인다. 남성 전용 제품 더 그루밍 트리트먼트 6만5천원(500g),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Klorane 퀴닌 성분과 비타민 B가 매끄러운 모발을 만들어줄 뿐 아니라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준다. 퀴닌 컨디셔너 2만원(200ml), 클로란.
John Frieda 우유 단백질과 아보카도 오일이 모발을 부드럽게하고 극손상된 헤어와 두피를 건강하게 해준다. 프리즈 이즈 미라큘러스 리커버리 딥 컨디셔너 1만9천원(150ml), 존프리다.
Hair Rituel by Sisley 식물 활성 성분과 에센셜 오일, 미네랄이 함유되어 모근을 강화하고 재생시키며 엉키는 모발에 즉각적인 효과가 있다. 리스트럭처링 컨디셔너 8만원(200ml), 헤어 리추얼 by 시슬리.
Oribe 외부 자극과 손상을 방지하고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독특한 에어로졸 무스 타입의 에센셜 안티도트 리플레니싱 컨디셔너 7만1천원(200ml), 오리베 by 라페르바.
Royal Fern 하루에 한 두 번 사용하는 모근과 두피 강화 세럼. 두피에 빠르게 흡수돼 모근과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헤어 그로스 스티뮬레이팅 솔루션 7만6천원(50ml), 로얄펀 by 라페르바.
Aesop 샴푸 전에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두피에 수분을 채우고 정화 기능을 하는 보태니컬 추출물과 비타민 E가 들어있어 두피 집중 케어에 좋다. 세이지 앤 시더 스칼프 트리트먼트 4만5천원(25ml), 이솝.
Lab Series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모발에 탄력을 준다. 깨끗한 두피에 약 2~3회 뿌려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킨다.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 헤어 토닉 5만9천원(200ml), 랩 시리즈.
Shiseido Professional 힘 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홉, 산초, 명일엽 농축액을 함유했다. 하루 두 번 마른 두피에 뿌린다. 더 헤어케어 아데노바이탈 어드밴스드 스캘프 에센스 7만원대(180ml),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Hair Rituel by Sisley 스포이트로 3회 정도 두피에 뿌리고 마사지하면 모발과 두피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틀에 한 번 사용한다. 리바이탈라이징 포티파잉 세럼 21만원(60ml), 헤어 리추얼 by 시슬리.
Grunplus 탈모방지를 돕는 뽕나무 껍질과 잎, 자작나무 껍질 등 14가지 자연 추출물 92퍼센트를 함유한 두피 자양액. 샴푸 후 수시로 두피에 뿌리면 된다. 헤어토닉 7만8천원(100ml), 그룬플러스.
Buly 1803 캐스터 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강력한 보습과 면역력을 강화해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준다. 쉽게 부서지는 손톱에 사용해도 좋다. 윌 베제딸 오일 캐스터 시드 4만5천원(50ml), 불리 1803.
Rene Furterer 샴푸 후 젖은 두피에 발라 마사지하는 두피 강화 집중 앰풀. 사용 전 3개의 층을 섞은 후 한 번에 한 병 사용한다.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 10만5천원(5.5mlX8개), 르네휘테르.
Rausch 각질 등 두피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가려움을 완화시키는 토닉 로션. 사용 전 흔들어 유황 파우더를 섞어준 후 두피에 흡수시킨다.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로션 3만9천원(200ml), 라우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