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생활방역을 위한 아이템

2020.04.13전혜선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꼭 필요하게 된, 작지만 강력한 생활방역 아이템을 모았다.


케이스티파이 UV 새니타이저
뚜껑이 있는 케이스 안에 스마트폰을 넣으면 6개의 UV 무수은 램프가 3분 만에 스마트폰을 살균해준다. 이 상품으로 얻은 수익금은 전액 ‘글로벌 기빙’에 기부된다.
구입 Casetify


에스지 휴대용 UV 살균기
작은 크기로 가방 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살균기다. 13개의 UV LED로 작동하며 슬라이드를 올리면 한번에 작동이 가능하다. 엘리베이터 버튼이나 마스크에 사용할 수 있다.
구입 Gibongkorea


영희살균기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가 장점인 살균기다. 스탠드에 꽂아놓고 칫솔이나 무선이어폰 등을 살균할 수 있다. 수익의 1%가 한부모가정에 기부된다.
구입 Rebling


게이즈 향균 마스크 보관 케이스
친환경 PVC 파우치에 항균/탈취 인증받은 실리카겔팩을 내장하여, 마스크에 밴 입냄새 제거, 습기 제거를 도와주는 다기능 케이스다. 마스크 한 장을 아껴서 쓰고 싶은 이들에게 필요한 아이템.
구입 Gazeshop


오삭 휴대용 핸드겔
보습력이 강화된 휴대용 손 소독제다. 큰 사이즈의 새니타이저가 어딜가도 비치되어 있지만, 정말 꼭 필요할 때 가방에서 꺼내쓸 수 있도록 고안한 상품이다. 로션처럼 제형이 촉촉하다.
구입 Woowaman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
여름이 와도 마스크에서 해방되지는 못할 듯 하다. 그렇지 않아도 답답한데, 내 숨결마저 나를 괴롭힌다면…. 향이 좋은 브레스 스프레이 하나쯤은 구비해야 하는 시대가 왔다.
구입 Dr Pauhls

    에디터
    글 / 전혜선(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각 브랜드 홈페이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