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Daily Life With MSI Summit E16

2022.03.03GQ

MSI의 주목할 만한 제품, ‘MSI 써밋 E16 flip Evo’가 MZ세대가 선망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크리에이터 ‘드로우 앤드류’와 만났다.

Q. 자기소개를 한다면?
안녕하세요, 드로우 앤드류입니다. 제 직업을 하나로 정의하기는 어려운데, 글을 쓰기도 하고 사진과 영상 작업을 하기도 하고 때때로 디자인도 합니다. 제가 가진 여러 가치를 콘텐츠로 만들어내는 거죠. 그래서 저는 제 자신을 ‘크리에이터’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Q. 주로 어떤 상황에서 아이디어를 얻는지?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특정 상황이 있지는 않아요. 제가 좋아하는 공간에 있거나, 즐거운 대화를 나눌 때 혹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때 아이디어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Q.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는 주로 어떻게 실행에 옮기는지?
우선 기록하는 게 가장 중요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가벼워서 휴대성이 용이하고, MSI Pen으로 바로 글이나 그림으로 기록을 남길 수 있는 ‘MSI 써밋 E16 flip Evo’를 사용해요.

Q. ‘MSI 써밋 E16 flip Evo’의 장점은?
일단 가벼워요.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해요. 빠르게 충전되고, 배터리도 오래 가요. 외부활동이 많은 저에게는 딱이에요.

Q.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에 걸맞는 제품의 특성이 있는지?
고성능, 고사양의 제품이기 때문에 디자인이나 영상 편집 같은 무거운 작업에도 적합해요.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그때 그때 해야 하는 작업에 맞춰 편한 방식 대로 노트북 형태를 변경할 수 있어요. 섬세한 작업이 가능한 똑똑한 MSI Pen 역시 빼놓을 수 없죠.

Q. ‘MSI 써밋 E16 flip Evo’를 누군가에게 추천한다면?
저와 같은 크리에이터나 크리에이터를 희망하는 분, 혹은 직업 상 노트북을 늘 가까이 두어야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가볍고, 빠르고, 멀티 태스킹까지 가능하니까요. 후회 없는 선택일 거예요!

[제품 사양]

프로세서 – 11세대 인텔코어 i7-1195G7 프로세서
운영체제 – Windows10 Pro
디스플레이 – 16형 QHD+(2560X1600), 16:10 120Hz IPS타입 터치 스크린(MSI Pen 지원), 400Nits
그래픽 – Intel Iris Xe Graphics
메모리/저장장치 – 16GB/1TB
스피커 – 2x2W 스피커
배터리 – 4-Cell, 82WHr
크기 – 358.2X258.5X16.9mm
무게 – 2k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