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합류 7인 컴백, 미스터리 요원 콘셉트 | 지큐 코리아 (GQ Korea)

SF9 로운 합류 7인 컴백, 미스터리 요원 콘셉트

2022-12-20T20:43:57+00:00 |ENTERTAINMENT, music|

1월 9일 공개될 미니 12집. 어떤 앨범일까?

SF9이 컴백한다. 지난 7월 ‘THE WAVE OF9’ 이후 6개월 만의 앨범이다. 일전에는 드라마 일정 상 함께하지 못했던 멤버 로운도 합류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영빈, 인성을 제외한 7인조가 모두 뭉친다. 컴백일은 1월 9일. 새해가 되자마자 나이를 한 살 먹는 것 외에 기대되는 일이 하나 더 늘었다. 이번 미니 12집은  ‘더 피스 오브 나인(THE PIECE OF9)’으로 ‘흩어진 조각(PIECE)을 퍼즐(Puzzle)처럼 모아 완전한 SF9으로 나아가다’라는 의미가 담겼다. 소속사에서 공개한 타이틀 포스터를 보면 사격할 때 쓰이는 표적지를 연상케 한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이번 콘셉트는 미스터리한 요원이라고. <007>이나 <맨 인 블랙>처럼 깔끔한 슈트를 입는 걸까? 그렇다면 버스를 타고 지나가면서 봐도 매력적인 비주얼일 거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그룹 SF9. 한창 ‘Love Me Again’을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다녔던 기억이 난다. SF9은 데뷔 서바이벌 <d.o.b : Dance or Band>에 출연하여 밴드 팀과 경쟁을 펼친 후 최종 우승하여 데뷔했다. 데뷔일은 2016년 10월. 팀명은 ‘Sensational Feeling 9’의 약자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소년들’을 뜻한다.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 9명이 멤버로 데뷔 전부터 출중한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 FNC의 보이그룹 중 첫 번째 댄스 그룹으로 21년 3월 2일 멤버 전원이 FNC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이번 활동으로 음원차트를 휩쓸까? SF9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