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dget

한성자동차 OKTOBERFEST IN NAMSAN

2015.12.21GQ

남산에서 만나는 독일, 한성자동차가 개최한 옥토버페스트 VIP고객 초청행사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10월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민속 축제이자 맥주 축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로 불리는 옥토버페스트의 정취를 남산에 있는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 그대로 옮겨놓았다. “3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과 함께 독일의 전통 축제를 즐기고자 한성자동차의 고객을 초청했다.” 한성자동차 대표인 울프 아우스프룽의 말이다. 10월 23일과 24일, 이틀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풀사이드&가든에 약 800명의 고객이 다녀갔다. 다양한 독일 맥주, 맥주에 어울리는 독일 전통음식, 축제에 빠질 수 없는 BBQ, 그리고 한성자동차의 행사답게 C 63 AMG Edition 1등 벤츠 차량 전시까지. 해 질 녘 시작된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는 밤이 깊어갈수록 은은한 조명, 재즈 라이브 공연과 함께 분위기를 더해갔다. 100만 원 상당의 세부 여행 상품권이 걸린 경품 이벤트는 흥겨웠고, 친근했다. 다트 게임, 캐리커처, 타로카드 등의 조그만 재미들은 특정 연령대뿐만이 아니라 모두를 아우를 수 있었다. 한성자동차는 늘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변함없을 것이다.

 

 

INTERVIEW WITH DR.ULF AUSPRUNG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

2015년, 한성자동차에게는 뜻깊은 해다. 30주년이 되었다. 그렇다.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5월 세계적인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과 함께 제작한 한성자동차만의 향수, 7월 세빛섬에서 진행된 한성자동차 모터쇼 등 기존에 없었던 경험을 선사했고, 이번에 마련한 옥토버페스트도 마찬가지다. 젊은 고객이 늘어난 만큼, 모든 연령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활기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옥토버페스트 행사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이 있다면. 하나의 행사 안에 다채로운 작은 행사들이 더해져 연인, 가족, 친구 등 다양한 단위의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다양한 독일 축제음식, 독일 생맥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은 특히 만족스러웠다.

옥토버페스트 행사를 마친 소감은? 이번 옥토버페스트에는 다양한 거주 지역, 연령대의 고객을 총 400팀 초청했다. 다양한 개성의 사람들이 한성자동차의 고객이라는 공통점으로 한 자리에 함께 모여 추억을 공유한 셈이다.

한성 자동차의 향후 계획이 궁금하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30년간 늘 고객, 그리고 사회와의 활발한 소통을 핵심가치로 삼아왔다. 각 전시장의 영업사원들이 고객과 개인적인 신뢰를 쌓는 것도 중요하지만, 회사 차원에서 고객들과 접촉하는 기회도 많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특히 이번 12월에는 한성자동차 누적 차량판매 10만 대 달성을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1등 당첨고객에게는 독일여행 상품권을 2등 당첨자 1,000명에게는 시네 드 한성 스페셜 위크 초청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8일간 진행되는 시네 드 한성 스페셜 위크는, 프리미엄 영화관에서의 영화관람과 고급스러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만의 새로운 도전을 계속 기대해도 좋다.

 


 

한성자동차 Han Sung Motor 한성자동차는 지난 30년간 한국 수입차 시장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왔으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철학의 기업 정신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이다. 수입자동차 딜러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인 전국 15개 전시장과 14개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수입차 업계 최초로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하였다. 한성자동차는 외국계 회사 최초로 국가품질혁신부문의 대통령상인 ‘서비스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글로벌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마스터 한국대표로 출전하여 한국의 기술적 우수성을 증명한 바 있는 업계 최고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항상 고객의 편의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여 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는 전문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미술 영재 장학사업인 ‘드림그림’을 2012년 출범하여 미술, 문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교육과 재정적 지원을 통해 현재 40명의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