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dget

Milwaukee, NEW TECH

2021.11.26GQ

모름지기 동시대의 워크 기어라면, 탁월한 기능을 감각적인 애티튜드로 진화시킬 수 있어야 한다. 100년의 전통을 가진 미국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의 히팅 기어에 담긴 진보된 아이디어가 이를 입체적으로 증명한다. 특히 똑똑한 발열 기능을 갖춘 밀워키의 세련된 워크 기어는 겨울철 필수템으로 손색없다.

 

밀워키 M12 히팅 조끼

3단계의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가슴과 등 및 어깨 부분이 발열된다. 최고 온도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단 5분에 불과하다. 무엇보다 다양한 환경에 맞춰 여러 아이템과 자유롭게 레이어드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밀워키 M12 히팅 자켓

AXIS™ Ripstop Polyester 레이어 구조를 통해 마모와 찢김에 강하며, 가슴‧등‧어깨 부분이 발열된다. 캐주얼한 팬츠와 함께 가벼운 아우터로, 두꺼운 아우터와 함께 보온성을 강화시키는 이너 웨어로 두루 스타일링할 수 있다.

밀워키 L4 히팅 베이스 레이어

몸에 딱 맞는 핏으로 최적의 열을 전달하는 겨울철 이너 웨어로 제격이다. 단 2분 30초 만에 가슴과 등 부분이 완전히 발열된다. Low 모드 기준 최대 8시간 발열이 지속된다(밀워키 M12 2Ah 배터리 기준). 베이식한 후디 스타일로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다.

밀워키 L4 히팅 후디

Low 모드 기준 최대 8시간 발열이 지속된다(밀워키 M12 2Ah 배터리 기준). 베이식한 후디 스타일로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다.

밀워키 L4 히팅 장갑

탄탄한 라인과 소재가 균형을 이루며 모든 워크 기어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2분 30초 만에 손등과 손가락 부분이 완전히 발열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히팅 기어는 일반 한국 사이즈보다 크게 제작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정확한 사이즈는 밀워키 네이버 툴 카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