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12월의 지큐 PICK 쇼핑 리스트

2021.12.11GQ

지큐가 모을 테니 넌 여기서 고르기만 해.

New Item

지방시 문컷아웃 호보 백ㅣ거미줄을 연상시키는 핸드메이드 레이어링이 돋보인다.

코치 비트 새들백ㅣ겨울 시즌에 맞춰 새로운 세이지 색상을 선보인다.

예작 Y-스타일 콘셉트 스토어ㅣ롯데백화점 동래점 편집 숍 명작소에서 셔츠 컬렉션과 남성 잡화 판매.

에르메스 애플 에어태그ㅣ경마 토큰 홀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겐조 스포츠 × 브롬톤ㅣ독특한 컬러 조합으로 제작한 폴딩 바이크, 액티브 룩.

에스.티. 듀퐁 아틀리에 몽크 슈즈ㅣ파티나 공법을 적용해 클래식한 감성이 드러난다.

겐조 플리츠 카모 프린트 다운 재킷ㅣ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며 앞면 4개의 지퍼로 실용성을 더했다.

오니츠카타이거 다즐링 플러워 컬렉션ㅣ텍스타일 브랜드 노와트와 협업한 컨템포러리 컬렉션.

쌤소나이트 레드 뉴노멀 타너 토트백ㅣ내부 공간이 넓어 수납이 용이한 비즈니스 아이템.

캘러웨이 피셔맨 캐시미어 스웨터ㅣ피셔맨 패턴이 캐주얼한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인다.

브로이어 아스펜 패딩 재킷ㅣ재킷 뒤트임과 포켓 디테일을 더한 포멀한 재킷.

투미 19 디그리 컬렉션ㅣ곡선 실루엣의 디자인이 특징인 카보네이트 소재 캐리어.

골든구스 파사데나 백ㅣ베지터블 태닝 기법을 적용해 가죽의 자연스러움을 드러낸다.

프레드 포스텐 바게트 ㅣ바게트 컷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링과 브레이슬릿.

펜디 매치 스니커즈ㅣ레트로와 스포티한 무드를 담은 청키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까르띠에 × 2020 두바이 엑스포 우먼스 파빌리온ㅣ여성의 성취와 영향력을 주제로 주요 업적을 기리는 전시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8 몽클레르 팜 엔젤스ㅣ시그니처 로고를 야자수로 바꿔서 디자인해 새롭다.

푸마 코브라 푸마 하우스ㅣ골프 의류와 용품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퍼포먼스 센터.

Accessory

해밀턴 제니 브라이언트 워치 컬렉션ㅣ의상 디자이너 제니 브라이언트가 참여한 워치 컬렉션.

오메가 마이 초이스 캠페인ㅣ글로벌 앰배서더 현빈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공개.

라도 트루 스퀘어 오픈하트ㅣ내부 무브먼트의 움직임이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랑팡 아르 드 비브르 프레젠테이션ㅣ사계를 주제로 전통 한옥에서 프레젠테이션 개최.

바쉐론 콘스탄틴 워치메이킹 클래식ㅣ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벨벳 피니싱 그레이 다이얼을 매치했다.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트리뷰트 에나멜 히든 트레저ㅣ거장의 작품을 담은 리베르소 탄생 90주년 기념 제품.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트리뷰트 에나멜 히든 트레저ㅣ거장의 작품을 담은 리베르소 탄생 90주년 기념 제품.

미도 배우 김수현 스페셜 에디션ㅣ김수현의 사인이 프린팅된 패키지가 제공된다.

에리스골드 킹 컬렉션ㅣ정교한 인덱스 디테일과 대담한 베젤 디자인.

브레게 클래식ㅣ엔진 터닝 기법의 트루비옹 엑스트라 플랫 애니버서리 5365.

론진 스피릿ㅣ스틸보다 가벼운 티타늄 소재의 새로운 타임피스 컬렉션.

스와치 피너츠 컬렉션ㅣ스트랩과 케이스에 유쾌한 이미지가 담겨 있는 워치 6종.

지샥 머드 마스터ㅣ모래와 진흙탕에서도 방수, 방진이 가능한 마스터 워치.

프레드릭 콘스탄트 서울 테마 에디션ㅣ5시 방향에 서울이 표기되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에르메스 워치 에이치 아워ㅣ124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로즈 골드 워치.

Grooming

바이레도 컬렉티스 에디션 박스ㅣ인디안 헤리티지에 영감 받은 컬렉터스 에디션 박스.

딥티크 리드 디퓨저ㅣ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마지막 컬렉션 리드 디퓨저.

조 말론 스타 브라이트 어드벤처ㅣ별들의 축제에서 영감 받은 한정판 크리스마스 컬렉션.

데보나인 스킨케어 기프트 박스ㅣ남성 그루밍 제품 3종으로 구성했다.

빌리프 2021 홀리데이 에디션ㅣ남성들의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자연스러운 생기를 주는 립밤.

랄프 로렌 랄프스 클럽 EDPㅣ뉴욕의 상류층 나이트클럽에서 영감을 받은 퍼퓸.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ㅣ짧아진 가을의 아쉬움을 달래줄 우디 머스크 향 스크럽 보디 워시와 핸드크림.

에르메스 레 맹 에르메스 컴플리트 핸드 케어ㅣ샌들우드와 우드 향이 조화로운 아로마 향.

펜할리곤스 홈 컬렉션: 클래식 캔들ㅣ모험적인 영국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 받은 캔들 라인.

조러브스 2021 크리스마스 컬렉션ㅣ조 워다즈 디자이너와 협업해 탄생한 연말 컬렉션.

피지오겔 한정판 기프트 세트 2종ㅣ연말을 위해 피지오겔 헤리티지를 표현한 패키지.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엑토인 인퓨즈드 크림ㅣ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집중 케어한다.

이솝 2021 기프트 키트ㅣ‘관대함의 표현’을 테마로 만든 스킨, 보디, 홈 키트.

Extra

발베니 25년 레어 매리지ㅣ몰트 마스터가 고안한 25년 레어 매리지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ㅣ시트리스 계열의 달콤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ㅣ반스를 대표하는 스케이터 레이 바비와 협업한 카메라를 출시했다.

알함브라 라거ㅣ세븐일레븐을 통해서 최초로 판매 유통을 시작했다.

헤리터 칼, 도마 세트ㅣ장인의 기술력으로 만든 모던한 디자인 칼, 도마 세트.

다이슨ㅣ헤어 케어 제품들로 구성한 한정판 기프트를 판매한다.

빅토리 녹스ㅣ비즈니스 가방 컬렉션 ‘아키텍처 어반 2’를 글로벌 론칭 예정.

엘지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 케어ㅣ모든 피부 관리가 가능한 기기를 출시한다.

제이릴라ㅣ청담동 SSG 푸드마켓 1층에 미래형 베이커리 론칭.

조선 팰리스 스파 패키지ㅣ더 트리니티의 스파 프로그램 3종과 시티 뷰 객실 휴식을 제공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