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한 지큐 X 라코스테 폴로셔츠 캠페인 | 지큐 코리아 (GQ Korea)

8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한 지큐 X 라코스테 폴로셔츠 캠페인

2022-06-03T10:00:07+00:00 |news|

라코스테 폴로셔츠에 담은 마이큐·쿠기·백이안·강재영·노홍철·이호진·장기하·조나단 8명의 ‘함께’라는 의미.

지큐와 라코스테가 만나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8명의 인물들을 그린 캠페인을 공개했다. 마이큐·쿠기·백이안·강재영·노홍철·이호진·장기하·조나단과 함께한 지큐×라코스테 폴로셔츠 캠페인은 나이와 취향을 불문하고 사랑받는 라코스테 폴로셔츠와 같이 함께 나누고 즐기고 기뻐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둘이서 합을 맞춰 공을 주고받는 테니스,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연, 무엇이든 기쁜 감정을 공유해 나누는 것 등, 그들의 답변은 다양하고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행복의 의미를 띠고 있다.

패치 포인트 폴로 셔츠, 라코스테 라이브.

L1212 폴로 셔츠, 볼 캡, 라코스테. 카고 버뮤다 팬츠, 라코스테 라이브.

L1212 폴로 셔츠, 스윔 팬츠, 삭스 모두 라코스테.

컬러 블록 폴로 셔츠, 라코스테 패션쇼 컬렉션.

1933년 르네 라코스테가 탄생시킨 ‘악어’라는 라코스테의 심벌은 현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주는 타임리스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세월이 지나도 클래식은 영원하다’고 하듯이 라코스테 폴로셔츠에는 기본에서 뿜어 나오는 맵시가 있다. 라코스테 폴로셔츠는 스포츠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입기 좋은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번 캠페인에서 다양한 아이템들로 그들만의 무드와 맞게 매치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세대, 문화, 나이, 스타일, 직업을 불문하고 그들만의 라코스테 폴로셔츠를 표현했다. 마이큐·쿠기·백이안·강재영·노홍철·이호진·장기하·조나단과 함께한 지큐×라코스테 폴로셔츠 캠페인 영상은 GQ KOREA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스텔 배색 폴로 셔츠, 라코스테 라이브. 버뮤다 팬츠, 라코스테 패션쇼 컬렉션. 스니커즈, 삭스 모두 라코스테.

컬러 블록 포인트의 울트라 드라이 폴로 셔츠, 라코스테 스포츠. 반나다 스카프, 버클 벨트, 스니커즈 모두 라코스테.

PARIS 폴로 셔츠, 라코스테

L패턴 자카드 폴로 셔츠, 트랙 팬츠 모두 라코스테 라이브. 스니커즈 라코스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