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news

허니제이 깜짝 결혼+임신 발표

2022.09.16박한빛누리

댄스팀 홀리뱅 리더인 허니제이가 깜짝 소식을 전했다.

허니제이가 결혼한다고? 새벽에 뉴스를 보다가 깜짝 놀라 침대를 박차고 일어나 컴퓨터를 켰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차지한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가 SNS를 통해 깜짝 결혼 발표, 그리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진짜다. 그녀가 직접 자신의 SNS에 연인과 손을 꼭 잡고 찍은 그림자 사진을 올리고 긴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허니제이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허니제이입니다.
긴 글을 이 공간에 올린다는 것이 익숙하지는 않아 조금은 긴장되네요. 하지만 제게 최근 생긴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립니다.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 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입니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합니다.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해요.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 주시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해요.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어요.
하루하루 감사함을 배울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고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해요. 변함없는 여러분의 댄서로, 이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보답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최근 허니제이는 박재범이 설립한 회사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녀는 “댄서들이 주체적으로 설 수 있는 무대가 많아지는 게 꿈”이라고 밝히며 직접 제작에 참여한 퍼포먼스 음원을 발매하는 등 전문 분야를 넓혀왔다. 최근 발표한 ‘허니 드롭’, ‘룩’이라는 곡에서는 협업할 프로듀서, 가수를 큐레이팅하고 퍼포먼스를 구상하는 등 제작 전반에 참여했고 프로듀싱 및 작사에도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에디터
글 / 박한빛누리(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모어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