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LIFE IS A GAME – 디아도라 X 지현우

2016.06.27GQ

피곤한 긴장감이나 억지스러운 규칙쯤은 훌훌 벗어 던지고, 매 순간을 게임하듯 즐기는 지현우의 일상. 디아도라가 함께 한다.

옐로 티셔츠 오디너리피플, 디스트로이드 진 울프, 팔찌 씨리즈.

Out of Play 애매한 시간과 모호한 공간을 금세 어른들의 놀이터로 만들어주는 카드게임, 디아도라 GAME P 가 있어 더욱 흥미진진하다.

 

화이트 셔츠 코스, 그레이 쇼츠 아르마니 진.

Into a Home 빡빡한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 편안한 옷차림에 매치한 디아도라 B.ELITE 로 기분까지 더욱 가뿐하게 매만진다.

 

피케 셔츠 클럽모나코, 그레이 슬렉스 마르니 by 쿤, 시계 미도, 팔찌 씨리즈.

Real Fun 디아도라 B.ELITE 를 신었다면, 다이내믹하게 테니스를 즐기거나 감성적으로 사진을 찍거나 게임 하듯 가볍고 즐겁게 접근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클럽모나코, 데님 쇼츠 올세인츠.

Dynamic Match 과격하기보다는 부드럽고, 파워풀하기보다는 섬세하게 스포츠를 마주할 수 있다면, 디아도라 GAME L LOW WAXED 를 누릴 자격으로 충분하다.

 

스트라이프 셔츠 에잇세컨즈, 스카이블루 쇼츠 알테아.

Take a Break 디아도라 GAME L LOW WAXED 로 여유로워진 휴식, 부러 젠체하거나 억지로 꾸미지 않아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점프 수트 코스, 팔찌 시리즈.

Ordinary Time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포츠의 명승부엔 결정적인 순간이 있듯, 디아도라 GAME L LOW WAXED 또한 모든 스타일을 아우르는 간결한 포인트가 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클럽모나코, 데님 쇼츠 올세인츠.

For a Drink 타는 목을 가라앉히기 위해서건, 끊이지 않는 대화를 이끌어가기 위해서건, 디아도라 GAME L HIGH WAXED 와 함께 마시면 언제나 유쾌하다. 에디터 장경미

    에디터
    GQ PROMOTION
    포토그래퍼
    이종환
    스타일리스트
    정석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