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당신의 발기를 더 강하게 하는 방법

2018.11.22GQ

자, 제목에 이끌려 들어 왔다면 잠시 흥분된 가슴을 가라앉히자. 이제부터 당신의 발기를 최상의 상태로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발기에 대해 몰랐던 사실

1. 발기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다 사정의 순간은 매번 비슷하다. 그러나 사정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은 세 가지 유형이 있다. 가장 흔한 발기는 신체 접촉에 의한 ‘반사적 발기’다. 두 번째는 시각이나 상상력에 의한 ‘정신성 발기’다. 마지막은 깊은 렘수면 단계에서 발생하는 ‘야간 발기’다. 야간 발기는 성적인 자극에 의한 발기는 아니다.

2. 건강한 남성은 자는 동안 여러 번 발기가 된다 건강한 남성의 음경은 수면 중에도 3~5회 야간 발기가 된다. 이는 약 30분 동안 지속되기도 한다.

3. 음경과 발의 크기 사이에 연관성은 전혀 없다 이런 엉터리 미신 때문에, 소개팅에 나갈 때 일부러 큰 신발을 신을 필요가 없다. 음경과 발의 크기는 전혀 상관 없다. 영국비뇨기학회지에 의해 확인되었다.

4. 음경이 작을수록, 발기 시 커지는 폭이 크다 음경이 작다고 너무 걱정하지 말자. 사람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지만, 어떤 음경은 발기 시 두 배 이상 커진다. 선천적으로 작은 음경은, 큰 음경보다 발기 시 커지는 폭이 크다.

5. 음경은 원래 휘어 있다 대부분 남성의 음경은 조금 휘어 있다. 또한 발기가 되면서 한쪽으로 휠 수 있다. 정상이다. 하지만 휜 부위가 아프다면, 페이로니병일 수도 있다. 이때는 비뇨기과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아 보자.

6. 여성은 남성의 성기 크기에 집착하지 않는다 정말이다. 그들은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강한 발기를 위한 물리적인 방법

1. 금연 담배를 피우면 독성 물질로 인해 음경의 혈관이 손상될 수 있다. 건강한 잠자리를 원한다면 금연부터 시작해야 한다.

2.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은 혈관을 깨끗하게 해준다. 추가로 골반저(골반 가장 아랫부분) 근육을 강화시키는 운동을 하면 발기에도 도움이 된다.

3. 절주 과도한 음주는 신경계와 음경에 악영향을 미친다. 다만, 적당한 음주는 근육을 이완시켜준다. 발기에는 활력을 줄 수도 있다.

4. 근력 운동 테스토스테론은 대표적인 남성 호르몬이다. 그러나 체지방이 많으면, 테스토스테론이 에스트로겐으로 전환된다. 근력 운동을 하면 체지방을 줄이면서 테스토스테론의 손실도 방지할 수 있다.

5. 베리류 섭취 블루베리처럼 암적색 베리류는 활성산소의 수치를 낮추는 안토시아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따라서 음경의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하는 데 도움이 된다.

6. 혈관 관리 혈관에 영향을 미치는 혈압, 콜레스테롤 수치를 관리해야 한다. 꾸준한 관리를 통해 혈관 손상을 최소화하면, 중년에도 힘이 넘치는 발기를 할 수 있다.

7. 자위 절제 자위와 섹스를 자제하자. 더 크고 단단한 음경을 가질 수 있다. 하루에 여러 번 사정하느라 발기 시 음경에 힘이 없다면, 며칠만 참아 보자.

8. 충분한 휴식 최고의 의학적 조언은 휴식이다. 휴식이 가장 중요하다. 충분한 휴식은 음경에 힘을 불어 넣어줄 것이다.

강한 발기를 위한 정신적인 방법

1. 스트레스 조절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스스로의 마음을 통제해야 한다. 스트레스는 발기를 자극하는 신경계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2. 편안한 관계 파트너와의 편안한 관계는 강한 발기의 보증수표다.

3. 우울증 치료 우울하고 긴장된 상태는, 자존감은 물론 성기능도 떨어뜨린다. 이러한 증상이 있다면, 하루 빨리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 한다. 필요하다면 약물 처방도 고려해보자.

4. 포르노 절제 적당한 포르노 시청은 성관계에 자극을 준다. 반면, 자극적인 포르노를 너무 많이 보면 현실에서의 섹스는 둔감하게 느낄 수 있다. 무엇이든 적당히 해야 한다.

    에디터
    글 / 닉 나이트(Nick Knight) 의학 박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