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그 남자의 화장대

2022.01.14GQ

클래식한 젠틀맨의 품격이 떠오르는 그 곳, 스코틀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그루밍 브랜드가 남자의 화장대를 공략하고 있다.

스콧해미쉬(Scott Hamish)가 스카치 위스키를 모티브로 한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선케어를 넘어 립케어와 핸드케어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넥스트 클래스로 피부 품격을 높이고 싶은 남성이라면 격조 높은 스콧해미쉬의 맨즈 뷰티를 경험하라.

블루 프리덤 캡슐 클렌징 마이크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클렌징 폼. 피토 캡슐이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150ml, 2 5천원.

클래식 골프 선스틱 SPF50+ PA++++ 휴대가 편리한 스틱 타입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외선 케어를 해 주는 선스틱. 다공성 파우더 함유로 피지 컨트롤에 도움을 준다. 18.5g, 3만원.

클래식 골프 선크림 SPF50+ PA++++ 백탁 현상 없는 가볍고 산뜻한 타입의 선크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 게 특징. 40ml, 3만원.

커리지 립밤 입술 갈라짐과 각질을 진정시켜주고, 생기있고 촉촉한 입술로 케어하는 명품 립밤. 3.5g, 3 3천원.

클레이모어 브라이트닝 핸드크림 손의 촉촉함과 피부톤, 주름개선에 특화된 핸드크림. 50ml, 2 2천원.

클레이모어 모이스처 핸드크림 고보습 케어에 빠른 흡수로 미끌거림 없이 촉촉한 핸드크림. 50ml, 2 2천원.

블루 블렌디드 토너 에센스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의 토너 에센스. 스카치위스키의 주원료 몰트를 블렌딩하여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준다. 180ml, 5 5천원.

블루 블렌디드 로션 에센스 피부 진정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제품. 수분과 영양을 깊숙이 전해준다. 180ml, 5 5천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