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손바닥만한 화면은 단호히 거절한다.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삼성 ‘더 프리스타일’이 있으니까.
그곳이 어디든 더 프리스타일을 놓는 순간 영화관이 펼쳐진다. 더 프리스타일은 오토 키스톤, 오토 포커스, 오토 레벨링 기능을 갖춰 원하는 위치에 자동으로 스크린이 세팅된다. 또 손쉬운 각도 조절로 벽에서 천장까지도 영상을 투사할 수 있다는 점. 이제는 답답한 실내가 아닌 드넓은 하늘을 품은 야외에서 영화를 즐기자. FHD 고화질, HDR 10이 적용된 최대 254 cm(100”)의 스크린과 Dual Passive Radiator 기반의 저역대 음역 구현과 어느곳에 설치해도 360도 풍부한 사운드는 마치 시네마에 온 듯 차원이 다른 감동을 선사하니 말이다.
또 다양한 OTT앱, 삼성 TV Plus 등 삼성 스마트 TV의 경험을 그대로 담은 스마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원거리 음성인식과 모바일로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것 역시 강점이며 C타입 충전 및 손쉬운 모바일 연동으로 콘텐츠를 다양한 사운드 기기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테마별 다양한 배경화면을 제공하는 전용 엠비언트와 무드라이트 효과로 홈 인테리어 요소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품고 있다.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겐 또 다른 희소식이 있다. 바로 더 프리스타일과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협업이다. 언제 어디서나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올라운드 플레이어 더 프리스타일을 헬리녹스의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의 전용 스킨을 적용한 본품과 배터리, 그리고 파우치와 함께 겟할 수 있다는 점! 스타일을 좀 아는 아웃도어 러버라면 이번 제품 만큼은 놓치지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