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다이와 스펙라이프에 또 한 번 빠져들 순간

2024.02.20GQ PROMOTION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우리의 마음을 낚아챈 ‘DAIWA SPECLIFE(다이와 스펙라이프)’에 또 한 번 빠져들 순간.

자연과 도시의 매력적인 경계를 탐험하는 브랜드 DAIWA SPECLIFE(다이와 스펙라이프)가 도심 속 지친 마음과 몸에 편안함을 전하며,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위한 자유로움을 강조한 24SS 컬렉션을 론칭했다. 우리의 삶이 매일 도전의 연속인 것처럼, 누구나 자기만의 힐링 스페이스가 존재함을 녹여낸 것.

Relaxed, Cozy, Utility 3가지 키워드로 구성된 24SS 컬렉션은 다이와 스펙라이프와 함께 하는 모든 순간, 어느 곳에서든지 자신만의 힐링 스페이스를 느낄 수 있는 자유로움을 표현하며 편안한 실루엣과 소프트한 터치의 소재 그리고 실용적인 유틸리티 디테일이 특징이다.

적절히 믹스된 소재는 범용성과 활동성으로 설계돼 공간과 날씨에 구애를 받지 않는 것은 물론,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드는 자유로움을 제공한다. 특히 가벼워진 날씨에 따라 다양한 변주를 준 TOP 라인은 Waffle, Pique까지 다양한 소재를 통해 일상 속 모험에서도 Healing을 잃지 않을 수 있도록 도와주죠.

3M THINSULATE 충전재를 활용해 간절기 체온 유지를 돕는 OUTER부터, TUCK 디테일로 여유있는 실루엣을 연출하는 TOP, E-BAND부터 사이드 패널 스냅 버튼까지 맞춤형 핏을 제공하는 BOTTOM은 모든 부분에서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착용자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OUTER 라인의 멀티 포켓은 디테일을 살린 입체 포켓으로 TOP과 Pants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다이와 스펙라이프의 SLOGAN을 표현한 2 레이어 블록은 보이는 자체로 자연과 도시의 경계에서 느끼는 자유로움을 제공한다. 24SS Collection을 관통하는 삼각비너는 다이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하이퀄리티 피싱 헤리티지 제공해 일상에서도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전개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