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얼굴천재’로 만들어 줄 팩을 찾아서

2018.10.10GQ

남자를 위한 팩 퍼레이드.

모공에 쌓인 먼지, 기름기를 없애는 머드 팩. 바르고 10~15분이 지나면 씻어낸다. 톰 포드도 일주일에 한 번씩 쓴다. 인텐시브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8만5천원(100ml), 톰 포드 뷰티.

 

레몬 성분이 안색을 밝혀주는 마스크 팩. 과감한 색을 얼굴에 턱턱 얹을 때의 짜릿함은 덤. 돈트 룩 앳 미 2만5천원(75g), 러쉬. 스틸 워치 마스터 컬렉션 가격 미정, 론진.

 

바나나와 오트밀로 만든 데다 바닐라 향까지 더해 맛보고 싶을 정도로 달달하다. 모두 보습과 영양 공급에 탁월한 재료. 푸석한 피부에 바른다. 오티픽스 2만5천원(75g), 러쉬.

 

늘어진 턱살, 처진 볼을 잡아주는 리프팅 마스크. 두세 번 당겨 패치를 늘린 다음 양쪽 귀에 걸고 30분이 지나면 뗀다. 일주일에 2~3번 꾸준히 쓴다. 리프팅 패치 2만원(5pcs), 스케덤.

 

필링 에센스 패드로 우선 얼굴을 닦고, 마스크 시트를 붙인 채 10분을 보낸다. 인텐시브 필링 토닝 마스크 6천원(1step 3ml, 2step 25g), 더마 리프트. 목걸이는 에디터의 것.

 

울긋불긋한 민감 피부에 적합한 진정 마스크 팩.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날엔 골고루 펴 바르고 잔다. 안티-레드니스 수딩 마스크 3만2천원(50ml), 아벤느. 목걸이는 에디터의 것.

 

하이드로젤 텍스처 아이 패치. 건조한 눈가의 주름에 효과적이다. 슈퍼 아쿠아 젤 아이 패치 16만9천원(2patches × 6ea), 겔랑. 체인 팔찌 29만8천원, 불레또.

 

항산화 성분이 듬뿍 들어 있는 마스크. 고무 팩처럼 착 붙지만 무겁지 않다.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8만원(40g × 4ea), AHC. 모노그램 체인 목걸이 가격 미정, 루이 비통.

 

영양이 스미는 동안 포일이 보호막 역할을 한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포일 마스크 11만원대(4pcs), 에스티 로더. 갬블링 목걸이 62만원, 루이 비통.

 

바르고 30분 후 떼어내는 안티에이징 팩. 그래비티머드 퍼밍 트리트먼트 메탈릭 골드 4만원대(30g), 글램 글로우. 시계 25만7천원, 스와치. 목걸이와 헤어 밴드는 에디터의 것.

    에디터
    안주현
    포토그래퍼
    이현석
    모델
    Kevin Sun, 김권영, 문인수, 이희수, 노승화
    헤어 & 메이크업
    장해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