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보디 빌더들이 꼽은 안 질리는 프로틴 제품 4

2019.07.24GQ

근육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애쓰고 있다면 단백질 보충제인 프로틴 섭취도 꼼꼼히 챙기게 된다. 지금 가장 인기있는 프로틴 제품 4.

마이 프로틴, 웨이 프로틴
영국 제품으로 바닐라, 레몬 치즈케이크, 티라미수 등 다양한 맛이 있어 골라 먹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프로틴 제품은 초콜릿 우유맛이 고전인데, 한가지 맛의 프로틴만 계속 섭취하다보면 질릴 수밖에 없는 운동인들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제품이다. 질리지 않아 꾸준히 섭취하기 좋은 제품.
250g. 20,700원


머슬팜, 컴배트 프로틴 파우더
아이허브를 통해 직구해야하는 머슬팜의 컴배트 프로틴 파우더는 해외 후기 사이트의 평점이 특히 좋다. 옵티멈 뉴트리션과 자주 비교되는데,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가성비 면에서는 더 후한 점수를 받고 있다. 검증된 제품이라 단백질 섭취제를 처음 접해보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2.2kg. 4만원대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 쉐이크
일명 ‘김종국 프로틴’으로 유명한 칼로바이의 ‘퍼펙트 파워 쉐이크’. 일단 섭취가 간편하다. 우유나 물을 부어 희석시키지 않아도 되는 완제품으로 어디서든 바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초콜릿 우유와 비슷한 맛이라 거부감도 들지 않는다. 한번에 하나씩 마시고 버릴 수 있도록 310ml씩 낱개 포장했다.
6개묶음 19,900원


옵티멈 뉴트리션,골드 스탠다드웨이
프로틴계에서는 꾸준히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분리 유청 단백질로 구성된 제품이다. 분리 유청 단백질은 유청 단백질 중 가장 순도가 높아 근육을 회복시키는데 큰 도움이 된다. 우유나 주스에 한 스푼 넣고 저어 마시면 된다. 다른 제품에 비해 가격이 비싸지만 흡수력이 좋다. 돈을 좀 쓰더라도 좋은 성분을 따지는 이들에게 추천.
2.2kg. 67,000원

    에디터
    글 / 이상희(프리랜스 에디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