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연말을 빛내줄 산뜻하면서도 강렬한 향,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2021.12.17GQ

지큐가 선정한 올해의 향수, 디올의소바쥬 오 드 뚜왈렛을 나 자신 혹은 소중한 누군가를 위한 연말 선물로 제안한다.

 

광활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올 소바쥬 라인의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생동감 넘치는 베르가모트의 풍부한 상쾌함, 엠버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신비로운 개성과 세련미가 밸런스를 이루는 향이 강렬하면서도 풍부한 상쾌함을 전해준다.

2015년 출시된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무드를 표현하며 많은 남성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아왔다. 소바쥬 라인에서의 베스트셀러로, 홀리데이 시즌을 빛내줄 강렬하고 낭만적인 향을 오래 경험하길 원한다면 디올의소바쥬 오 드 뚜왈렛을 추천한다. 100ml 14 8천원 .

소바쥬의 향을 더욱 오랫동안 빛내줄 보디 제품을 소개한다. 아이코닉한소바쥬 오 드 뚜왈렛과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오래 소바쥬의 향을 즐길 수 있다.

소바쥬 쉐이빙  선인장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면도로 인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바쥬 쉐이빙 젤. 125ml 6 3천원대.

소바쥬 샤워젤 프레시하면서도 우디한 소바쥬의 향기를 은은하게 지속시켜주는 소바쥬 샤워젤. 배쓰 타임을 소바쥬의 향과 함께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준다. 200ml 5 3천원대.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로션 스킨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상쾌한 소바쥬 향기와 함께 피부를 정돈해주고 보호해주는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로션 100ml 8만원대.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프레쉬한 텍스쳐가 쉐이빙 후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은은한 소바쥬 향을 남기는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 로션 텍스처로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로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정돈되고 촉촉한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100ml 8만원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