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한정판 스니커즈가 발매되는 스니커즈 셀렉 스토어

2022.06.11한재필

스니커즈 스토어와 협업 스니커즈.

스토어: 카시나
스니커즈: 카시나 X 나이키 덩크
최근 에어 맥스 원 협업까지 발표한 카시나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셀렉 스토어로 성장해 가고 있다. 경부 고속도로를 표현한 나이키 덩크 협업은 부산에서 시작해 서울로 올라 온 카시나의 스토리를 담았다.

스토어: 유니온 LA
스니커즈: 유니온 X 조던 에어 조던 1 하이
작지만 가장 영향력 있는 셀렉 스토어인 유니온 LA. 크리스 깁스의 운영 이후 199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스토리 전개와 조던과의 협업을 통해, 스니커즈 신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토어: 보데가
스니커즈: 보데가 X 호카 카하 로우 GTX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선 보이던 보데가는 스니커즈에서도 남다른 색을 보여준다. 최근에는 트레킹 무드를 담은 협업 스니커즈를 발매하며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스토어: 아 마 마니에르
스니커즈: 아 마 마니에르 X 조던 에어 조던 3
워싱턴 D.C.와 애틀랜타, 휴스턴에 위치한 셀렉 스토어. 랑방, 발렌시아가, 오프 화이트 등 하이엔드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 스니커즈를 함께 판매한다. 조던 브랜드와의 협업은 남다른 고급스러움과 특유의 색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토어: 키스
스니커즈: 키스 X 컨버스 X 코카콜라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로니 피그에 의해 2011년 탄생한 셀렉 스토어.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수 많은 브랜드와 협업하며 브랜드를 키웠다. 컨버스 그리고 코카 콜라와의 삼자 협업 제품은 위트 있으면서도 디테일이 가득한 대표 협업 스니커즈이다.

스토어: SNS
스니커즈: SNS X 뉴발란스 991
Sneaker n Stuff, 줄여서 SNS라고 이름 붙은 스톡홀름의 스니커즈 셀렉 스토어. 1999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컨버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200가지가 넘는 협업 스니커즈를 만들었다.

스토어: 인빈시블
스니커즈: 인빈시블 X 아디다스 X 네이버후드
스포츠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 대만을 대표하는 셀렉 스토어 인빈시블. 아디다스 그리고 네이버후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에디터
    한재필
    사진
    임태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