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골든 베어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이제는 카카오톡 채팅창에서도 마음껏 골프를 표현한다. 귀여움은 덤이다.
9월 26일 오후 2시,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2FW시즌 컬렉션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골든베어와 라운딩을!’이라는 콘셉트로 골프를 즐기며 일어나는 자유로운 무드를 표현한 이번 이모티콘은 메인 로고인 버킷햇을 쓴 곰 캐릭터 활용해 골든베어 22F/W 캠페인 테마인 ‘골든베어 골든크루’를 위트있게 풀어냈다. 이번 이모티콘에서는 골든베어의 시그니처 라인과 인기 아이템인 ‘파이핑 디테일 아노락’, 유틸리티 점프수트’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니 주목할 것! 골든베어만의 티꽂이 와펜과 볼포켓 등 시그니처 포인트를 담았으니 이제는 카카오톡에서도 골든베어와 함께 골프를 담은 일상을 함께 해보자. 해당 이모티콘은 9월 26일 오후 2시부터 골든베어 공식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선착순 지급하며 한 달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 신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말 것.
‘골든베어(Golden Bear)’는 지난해 3월 론칭, 오버핏과 와이드 패턴을 접목한 골프웨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히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감, 그리고 골든베어만의 시그니처 티꽂이 와펜, 골프장갑 부착 와펜 등 위트 있는 포인트들로 유니크한 시즌을 전개하며 최근 골프에 빠진 MZ세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