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향기를 품은 북촌 휘겸재가 셀러브리티들로 북적였다. 샤넬 향수의 가치를 알아가는 특별한 시간으로의 초대.
지난 1월 26일, 북촌 휘겸재가 샤넬의 향기에 둘러싸였다.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 중인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 샤넬 뷰티 앰버서더 박서준과 다수의 셀러브리티가 초대된 것. 박서준 외 이재욱, 세븐틴 민규, 아스트로 문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여자)아이들 미연, 아이브 가을 등이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각자의 취향에 어울리는 샤넬 향수를 고르고 샤넬 향수의 스토리 듣는 등 오로지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샤넬 향수의 전문성과 창조적 정신을 담고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2023년 4월 8일까지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된다. 이번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온라인과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에서만 샤넬 향수를 경험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이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해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들에게만 제공되는 초대권으로만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
이 특별한 공간에는 30분간 진행되는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과 60분간 샤넬 향수 퍼퓨머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샤넬 향수를 알아갈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은 자신의 취향, 기호를 분석해 이에 맞는 샤넬 향수 세 가지를 고르고 체험할 수 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퍼퓨머와 함께 샤넬 향수의 주요 성분,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수의 특징과 스토리를 알아가고, 향수를 입는 샤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 등을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N°5의 탄생 스토리, 성분, 헤리티지 등의 이야기로 구성된 특별한 전시를 가상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까지. 샤넬에서 탄생한 향기의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길!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운영 기간: 2022년 12월 19일 – 2023년 4월 8일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장소: 북촌 휘겸재 (종로구 북촌로 46-3)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운영 시간: 매일 5개 세션 진행(11시, 1시, 3시, 5시, 7시)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운영 시간: 예약 후 자유롭게 방문 가능(오전 11시 – 오후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