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샤넬의 향기 여정을 떠난 셀러브리티

2023.02.06GQ PROMOTION

샤넬의 향기를 품은 북촌 휘겸재가 셀러브리티들로 북적였다. 샤넬 향수의 가치를 알아가는 특별한 시간으로의 초대.

지난 1 26, 북촌 휘겸재가 샤넬의 향기에 둘러싸였다.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 중인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 샤넬 뷰티 앰버서더 박서준과 다수의 셀러브리티가 초대된 것. 박서준 외 이재욱, 세븐틴 민규, 아스트로 문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여자)아이들 미연, 아이브 가을 등이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각자의 취향에 어울리는 샤넬 향수를 고르고 샤넬 향수의 스토리 듣는 등 오로지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샤넬 향수의 전문성과 창조적 정신을 담고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2023 4 8일까지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된다. 이번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온라인과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에서만 샤넬 향수를 경험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이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해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들에게만 제공되는 초대권으로만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

이 특별한 공간에는 30분간 진행되는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60분간 샤넬 향수 퍼퓨머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샤넬 향수를 알아갈 수 있는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은 자신의 취향, 기호를 분석해 이에 맞는 샤넬 향수 세 가지를 고르고 체험할 수 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퍼퓨머와 함께 샤넬 향수의 주요 성분,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수의 특징과 스토리를 알아가고, 향수를 입는 샤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 등을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N°5의 탄생 스토리, 성분, 헤리티지 등의 이야기로 구성된 특별한 전시를 가상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까지. 샤넬에서 탄생한 향기의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길!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운영 기간: 2022 12 19 – 2023 4 8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장소: 북촌 휘겸재 (종로구 북촌로 46-3)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운영 시간: 매일 5 세션 진행(11, 1, 3, 5, 7)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운영 시간: 예약 자유롭게 방문 가능(오전 11오후 8)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