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제리 로렌조의 스니커즈 협업 히스토리

2023.05.20한재필

최근 아디다스와의 협업 스니커즈를 피어 오브 갓의 LA 컬렉션에서 공개했다.

피어 오브 갓 x 반스 – 2016

피어 오브 갓과 반스의 첫 만남. 체커 보드 패턴의 반스 에라 모델을 완판 시킨 제리 로렌조는 반스와 정식적인 협업을 진행한다. 체커 보드 패턴과 같은 색상에 피어 오브 갓의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넣었다.

피어 오브 갓 x 키스(Kith) – 2017

스트릿 신의 대표적인 브랜드, 피어 오브 갓과 키스가 만났다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된 협업. 피어 오브 갓의 시그니처 스타일이었던 밀리터리 부츠를 남색으로 마무리했다.

피어 오브 갓 x 반스 – 2017

피어 오브 갓과 반스의 두 번째 협업. 빨간색과 흰색, 두 가지 색 구성에 세 가지 실루엣으로 이전보다 더욱 풍성하게 연출했다. 지금과는 조금 다른 피어 오브 갓의 스트릿 무드가 가득 담겨있다.

피어 오브 갓 x 나이키 – 2018

나이키와의 첫 협업을 발표한 피어 오브 갓. 많은 스니커즈 팬은 나이키가 첫 번째 협업에 새로운 실루엣의 스니커즈를 만들었다는 것에 놀랐다. 실제 농구 코트 위에도 나타나며, 매력을 더했다.

피어 오브 갓 에센셜 x 컨버스 – 2020

과거보다는 좀 더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실루엣을 만들어 가는 피어 오브 갓과 에센셜 라인. 그리고 피어 오브 갓의 룩과 완벽히 어울리는 컨버스 척 모델.

피어 오브 갓 에센셜 x 컨버스- 2020

1980년대 ‘스키드그립’모델을 새롭게 해석한 제품. 화려한 색상은 스케이터나 서퍼들의 강렬한 에너지와 기존의 경계를 허무는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었다.

피어 오브 갓 x 아디다스 – 2023

LA에서 진행한 피어 오브 갓의 첫 번째 런웨이. 아디다스와의 파트너십 이후 오랜 시간 공개되지 않았던 협업 스니커즈가 드디어 공개 됐다. 많은 팬이 발매 날만을 기다리고 있다.

EDITOR
한재필
IMAGE
조승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