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 웨어를 미리 눈여겨보는 것 만큼 설레는 바캉스 준비가 있을까? 당장이 아니어도 좋다. 시원한 풀장과 즐거운 해변을 연상시키는 빌보콰의 스윔 웨어로 언젠가 훌쩍 떠날 그 날을 미리 준비해보자.
영국 왕실의 윌리엄 왕세손 부부, 가수 비욘세 등 전 세계 셀럽은 물론 상류층 사이에서 리조트룩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빌보콰. 이제 ‘빌보콰’의 다양한 아이템을 서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남 프랑스 휴양지 생트로페에서 프레드 프리스켈이 런칭한 빌보콰는 특유의 생기 넘치는 컬러와 여유넘치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매 시즌 브랜드를 상징하는 바다거북 모티프는 빌보콰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컬러와 세련된 패턴 또한 빌보콰의 가장 큰 매력이다. 스윔웨어는 물론 쇼츠, 티셔츠,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은 남녀노소를 불문하며 씨티룩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빌보콰가 특별한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환경 보호를 브랜드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기 때문. 빌보콰는 제품을 제작하는 모든 공정을 친환경적으로 운영하는 만큼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상징인 바다거북을 포함해 다양한 멸종 위기 동물 보호에도 힘을 쓰고 있다.
전 세계 52개국을 통해 전개되는 하이엔드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는 잠실 롯데 에비뉴엘 3층에서 만날 수 있으며, 빌보콰의 친환경적인 감성과 다양한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문의 전화 1688-5501.
- 에디터
- GQ prom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