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s

5월의 선물, 다니엘 웰링턴

2021.05.04GQ

다니엘 웰링턴의 시계와 주얼리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자.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THE GIFT OF THANKS>라는 슬로건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29일부터 5월 16일까지 브랜드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과 더불어 레드 리본 기프트 패키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다니엘 웰링턴이 최근 선보인 신제품들은 물론 베스트셀러 제품 모두 할인 대상에 포함될 예정인데, 바로 아이코닉 링크 세라믹(ICONIC LINK CERAMIC) 및 아이코닉 모션(ICONIC MOTION)이 그 주인공이다.

 

 

 

최근 DW의 글로벌 아이콘이자 배우 이성경이 착용해 화제가 되었던 아이코닉 링크 세라믹(ICONIC LINK CERAMIC)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세라믹 소재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가볍고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올 블랙 세라믹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여성 전용으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져 다니엘 웰링턴의 다양한 주얼리와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아이코닉 모션(ICONIC MOTION)은 기존 생활 방수 기능을 보다 향상시킨 10기압 방수(10ATM) 시계 헤드의 하이테크 제품이다.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다이얼과 러버 밴드의 색다른 조합이 돋보이는 아이코닉 모션(ICONIC MOTION)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온도와 화학반응에 민감하지 않은 강한 내구성으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다니엘 웰링턴에서 출시한 가장 스포티한 워치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며,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최근 신제품 런칭과 더불어 다니엘 웰링턴에서는 최초로 글로벌 소셜 미디어 챌린지를 진행했으며, 제품의 특징을 잘 살린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들로 소셜 미디어 상 화제가 되었다. (영상은 우승 크리에이터 @ciara_borgards)

다니엘 웰링턴은 지난해 아이코닉 링크 루미네(ICONIC LINK LUMINE) 출시 이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하고 기존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시계들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신제품을 구매해보자. 해당 제품들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