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위한 선스틱 | 지큐 코리아 (GQ Korea)

여름을 위한 선스틱

2021-05-20T11:29:24+00:00 |GROOMING|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캠핑, 골프, 등산 등 비대면 야외활동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때이른 무더위로 인해 유통가에선 다양한 여름 나기 상품 준비에 분주하다. 특히,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자외선을 확실하게 차단해 줄 선 케어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습한 여름철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선스틱들을 소개한다.

#야외 데이트엔 커플 선스틱으로 자외선 차단을 확실하게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최근 2030세대의 데이트 패턴도 변화하고 있다.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일상이 되면서 사람들을 피하며 힐링할 수 있는 스팟들을 데이트 장소로 선택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남녀가 함께 캠핑, 골프, 등산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일이 많아졌다. 

파티온 ‘에어 스크린&옴므 슈퍼 라이트 커플 선 스틱 세트 SPF50+ PA++++’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의 ‘커플 선 스틱 세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나눠쓸 수 있게 여성용 에어 스크린 선 스틱과 남성용 옴므 슈퍼 라이트 선 스틱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이다. 여성용인 파티온 에어 스크린 선 스틱은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까지 세 마리 토끼를 잡는 멀티 선 스틱 제품으로 S-Calming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진정까지 가능하다. 남성용 파티온 옴므 슈퍼 라이트 선 스틱은 잦은 야외활동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는 타우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자들에게 제격이다. 

#식물 유래 성분으로 진정 케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진정 성분이 함유된 선 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자외선으로 인한 진정이 필요할 땐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된 선 스틱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AHC내추럴 퍼펙션 프로쉴드 선스틱은 식물에서 추출한 순한 성분인 보타닉 수딩 콤플렉스와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다. 태양과 외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삼중기능성 제품이다.

#바를 때는 시원하게, 마무리는 뽀송하게

무더운 여름철 쿨링 기능이 함유된 선 스틱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열감 진정에 좋다. 썬의 중심 셀퓨전씨의 스틱 형태 케어 제품은 청량한 북극빙산수, 자작나무수액, 해양심층수 함유로 바를 때는 상쾌하게, 마무리는 보송하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한, AQUA MATRIX SYSTEM (쿨링 매커니즘)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도포 시 수분이 터지듯 함께 펴발라져 피부 열감과 함께 증발되는 기화열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 산뜻하게

습한 여름철 끈적임이 싫어 선 케어를 제대로 하지 못했다면 주목. 모공이 늘어나고 피지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에는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의 선 스틱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식물나라의산소수 페이스앤바디 보송 스틱 SPF50+ PA++++’은 피부에 닿는 순간 멜팅되는 텍스처로 끈적임은 줄여 겉은 보송보송, 속은 촉촉하게 발리는 제품이다. 피부에 뭉치지 않고 백탁 없이 얇고 투명한 마무리감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시켜 차단력을 높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