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컴백을 앞두고 에스파 멤버들의 ‘환각 퀘스트’ 티저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지난 24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 ‘환각 퀘스트(Hallucination Quest)’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티저 이미지 속에서 멤버들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넨다. 이번 ‘환각 퀘스트’ 티저 이미지는 계속해서 이어지는 에스파 세계관 속에서 현실 세계의 멤버들과 가상 세계의 아바타 ‘ae(아이)’의 연결을 방해하고 세상을 위협하는 존재인 ‘Black Mamba(블랙 맘바)’로 인해 에스파가 환각에 빠진 콘셉트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번 ‘Savage’ 앨범은 총 6곡으로 구성된 에스파의 첫 미니앨범이다. ‘메타버스 걸그룹’으로 불리는 에스파는 이미 ‘Black Mamba’, ‘Next Level’ 활동을 통해 그들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대중에게 각인시켰기에 이번 활동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욱 크다. 더불어 ‘광야 세계관’으로 불리는 독보적이면서도 독특한 에스파 세계관이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지도 궁금한 상황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앞두고 가상 세계의 아바타 ‘ae’(아이)가 현실 세계의 멤버들을 만나기 위해 넘나드는 통로인 ‘P.O.S’(포스)를 형상화한 케이스 버전 앨범을 공개하는 등 에스파 세계관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파의 첫 미니앨범 ‘Savage’는 오는 10월 5일 발매 예정.
- 에디터
- 글 / 박선희(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