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 실력만큼이나 패션 센스가 뛰어난 스케이트보더 8 | 지큐 코리아 (GQ Korea)

보드 실력만큼이나 패션 센스가 뛰어난 스케이트보더 8

2022-08-02T14:39:25+00:00 |trend|

패션 신을 주름 잡는 스케이트보더.

BURBERRY ERRY

BURBERRY ERRYㅣ시선을 사로잡는 뾰족한 헤어와 해진 티셔츠. 기존 보더들과 다른 스타일 덕에 그는 종종 발렌시아가의 모델로 선다.

 

SUNNY SULJIC

SUNNY SULJICㅣ<미드 90>, <킬링 디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서니 설직은 사실 유명한 스케이트보더다. 그의 크루들은 조나 힐과 함께 <미드 90>을 제작했고, 소속 보더들이 대거 등장한다.

 

TYLER BLUE GOLDEN

TYLER BLUE GOLDENㅣ뉴욕의 스케이트보더로 반항적인 눈빛을 무기로 구찌를 비롯해 패션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JACK DYLAN GRAZER

JACK DYLAN GRAZERㅣ<위 아 후 위 아>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그. 출중한 패션 센스를 지녔지만, SNS를 들여다보면 보드 타고 노는 영락없는 소년.

 

RYDER MCLAUGHLIN

RYDER MCLAUGHLINㅣ뛰어난 영상미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프랭크 오션 등과 작업하는 필르머이자 보더. 버질 아블로의 마지막 루이 비통 쇼에도 섰다.

 

NA-KEL SMITH

NA-KEL SMITHㅣ슈프림과 아디다스의 후원을 받는 보드 신의 기린아. 앨범을 발매한 뮤지션이기도 하다.

 

BLONDEY MCCOY

BLONDEY MCCOYㅣ팔라스 보더에서 본인의 브랜드 템스의 성공까지. 현재 그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보더다.

 

ISHOD WAIR

ISHOD WAIRㅣ“이쇼드 웨어와 협업하면 무조건 솔드아웃.” 그의 영향력을 보여주는 말이다. 최근 오프화이트 쇼의 모델로 선 것이 그 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