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의 친구들에게 확실하게 점수 따는 법 | 지큐 코리아 (GQ Korea)

여친의 친구들에게 확실하게 점수 따는 법

2022-09-25T19:25:26+00:00 |relationship|

여자친구의 친구들이 무서운 남자라면 주목하자. 여자친구의 친구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 세 가지 방법.

새로운 여자친구와 만난 지 얼마쯤 되었을 때, 여자친구의 친구들 모임에 참석하게 되었다면? 대부분의 남자들은 불안감이 엄습한다. 친구들은 남자친구에 관한 모든 것을 하나도 빠짐없이 들었을 테고 남자 역시 기 센 그녀들에 대해 익히 들어왔다. 여자친구와 진지한 관계를 생각하는 만큼 여자친구의 찐친들과 잘 지내고 싶다면, 첫 만남에서 점수를 따야한다. 다음은 테스트를 통과하기 위한 세 가지 치트키.

여자친구와 친구들에게 진심을 보인다
여자들의 촉은 무섭다. 남자친구가 여자의 친구들을 보고 싶지 않아 한다는 것은 높은 확률로 위험 신호를 의미한다. 켕기는 게 많은 남자는 되지 말자. 여자친구를 좋아하고 함께 보낸 시간이 꽤 되었다면, 애인의 친구들 모임에 참석하는 순간을 준비한다. 첫 만남에서 좋은 인상을 심어야한다. 약속 당일, 약속 시간엔 늦지 않는 건 기본이고 형식적인 태도보다는 재밌는 농담을 던지거나 친구들의 관심사에 대해 진심으로 궁금해하자. 여자친구를 사랑하는 마음과 태도를 보인다면, 분명 점수를 딸 수 있다.

여친에 미친 남자처럼 따라다니지 않는다
퇴장할 때를 모르고 여자친구와 붙어있는 남자친구 또한 짜증나기는 마찬가지. 친구들 모임에 매번 눈치 없이 등장하는 ‘여자친구에 미친 남친’을 좋아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극히 드물게 남친을 애완견처럼 항상 데리고 다니는 여자가 있는데, 사랑하는 사이라도 매 시간 붙어있는 건 관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연인 사이 혼자만의 시간은 꼭 필요하다. 연인을 포함해 성공적인 인간관계의 비결은 그 관계에 대해 제 3자의 사람들과 이야기할 시간을 갖는 것이다. 여자들은 친구들과 수다를 떨면서 관계를 되돌아보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애플워치에 알람 울리듯 모임마다 등장하는 집착하는 남자친구는 되지 않도록 한다.

여자친구를 이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당신이 얼마나 완벽한지와 상관없이 여자들은 남자친구에 대해 떠들기 마련이다. 완벽한 남자와 사랑에 빠졌다고 심취한 여자도 간혹가다 있지만 대부분의 여자는 자신의 연인과 관계에 대해 사사건건 문제를 걸고 넘어진다. 예를 들어 전 연인과 연락을 주고받는 사실을 여자친구가 알아냈다? 여자친구의 친구들은 그 사실에 같이 분노할 것이다. 여자친구의 몸매 칭찬을 했다? 그것 역시 여자들의 대화 소재가 될 것이다. 이때 시시콜콜 친구들과 연인 사이 이슈를 공유하는 여친을 통제하려고 하거나 윽박지른다면, 이것은 여친 친구들에게 좋은 먹잇감이다. 친구들에게 헤어짐을 부추기는 빌미를 제공하는 것이다. 일전의 만남에서 남긴 좋은 인상이 물거품이 되는 것은 시간 문제. 그러니 여자친구의 친구들을 상대로 이기는 진짜 비결은 여자친구를 존중과 사랑으로 매 순간 대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