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마일 웨어 트렌드와 함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 아이템, 스웨트 셔츠를 입은 남자들.
Lauvㅣ방탄소년단과 리믹스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던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라우브는 베이식한 디자인의 스웨트 셔츠에 볼드한 목걸이로 포인트를 더했다.
Justin Bieberㅣ저스틴 비버에게는 스웨트 셔츠를 입는 그만의 공식이 있다. 레터링이나 프린트가 가미된 ‘팝’한 아이템에 컬러풀한 하의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하고 상의와 하의를 두 치수는 크게 입는 것.
Travis Scottㅣ스프레이로 그린 강아지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지방시 2022 S/S 스웨트 셔츠를 입은 트래비스 스콧. 하의와 슈즈 컬러를 톤온톤으로 맞췄다.
Johnny Orlandoㅣ캐나다 출신의 뮤지션 조니 올랜도는 10대답게 스웨트 셔츠를 입은 모습도 풋풋하다. 넉넉한 실루엣의 스웨트 셔츠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했다.
Jake Gyllenhaalㅣ평범한 차림을 특별하게 만드는 건 탄탄한 몸과 여유로운 태도, 작은 디테일에 있다. 제이크 질렌할은 후디 장식 스웨트 셔츠에 커밋 캐릭터가 프린트된 아디다스 스탠스미스를 매치했다.
George Smithㅣ보이밴드 뉴 호프 클럽의 보컬 조지 스미스는 그레이 스웨트 셔츠에 데님 팬츠와 컨버스 스니커즈,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소년 같은 매력을 강조했다.
Troye Sivanㅣ블랙 스웨트 셔츠를 입고 썬 배드에 누워있는 트로이 시반의 여유로운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