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터 물속까지, 모든 스포츠를 아우르는 순토 9 피크 프로가 공식 론칭한다.
순토의 최신 모델, 순토 9 피크 프로가 공식 론칭한다. 순토 9피크 프로는 최대 3백시간의 GPS모드를 탑재해 가장 정확한 데이터 값을 제공한다. 위성 신호는 기본 4개 (GPS, GLONASS, GALILEO, BEIDOU)부터 최대 32개까지의 신호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고, 덕분에 높은 건물 아래나 산골짜기 같이 까다로운 지형에서도 정확한 위치를 추적을 할 수 있다. 또 워터스포츠 모드를 추가해 수심 10미터까지 지원, 스노쿨링과 프리다이빙을 포함, 다양한 워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동급 스마트워치 중에서 가장 얇은 10.8밀리미터 두께를 실현한 순토9 피크 프로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압권이다. 여기에 강력한 칩셋을 사용하면서 부드러운 터치감과 완전히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적용, 보다 쉽게 작동되고 잘 보일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디자인도 전작에 비해 상당 수준 업그레이드 됐다.
티타늄 베젤(55그램)은 샌드와 슬레이트 컬러로 1백25만원,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64g)은 오션블루, 펄골드, 올블랙, 포레스트 그린 컬러가 99만원이다. 올블랙과 포레스트 그린 컬러는 12월 출시 예정.
- 에디터
- 신기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