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송은이와 결별하기로

2022.12.22박한빛누리

오랜 논의 끝에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김신영이 송은이를 떠난다. 둘의 관계가 끝났다는 말이 아니다. 김신영은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회사 미디어랩시소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현재 미디어랩시소에는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이 소속돼 있다. 두 사람은 계약 관계 이전부터 신봉선, 안영미와 셀럽 파이브를 결성해 활동하는 등 친밀한 사이였기에 모두가 의아한 반응이다. 미디어랩시소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이어 “지난 2019년 미디어랩 시소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김신영님과 함께했던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라며 그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했다. 이렇게 김신영은 지난 2020년 1월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지 2년 만에 회사를 떠나게 됐다. 김신영은 현재 MBC FM4U <정오의 희망 곡 김신영입니다> DJ와 KBS 1TV <전국노래자랑> MC로 활약 중이다. 박찬욱 감독이 칭찬한 것처럼 배우로도 두각을 드러내는 중. 최근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제9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한빛누리

박한빛누리

프리랜스 에디터

박한빛누리는 러닝을 비롯한 스포츠 및 건강, 연애, 대중문화까지 폭넓은 콘텐츠를 다루는 15년 차 프리랜스 에디터입니다. 'GQ KOREA', 'W KOREA', 'MARIE CLAIRE KOREA', 'COSMOPOLITAN KOREA'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셀러브리티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아이돌 화보집과 브랜드 매거진 총괄을 맡아 편집해 온 경력이 있습니다. 패션, 러닝, 축구, 스노보드에 관심이 많으며, 인스타그램에 일상과 작업물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에디터
글 / 박한빛누리(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