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가 <듄: 파트 2> 홍보차 한국을 찾았다. 하, 저 시간에 저기를 갔어야 했는데.
우섬
금강산도 식후경, 티모시 샬라메는 입국하자마자 식사를 하러 갔다. 여의도에 있는 한우 오마카세 우섬이다. 우섬은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거쳐 마블링이 과하지 않은 한우를 쓴다. 그리고 30일 이상 숙성한 고기를 제철 식재료와 함께 코스로 내어주는 곳이다. 좌석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식사 시간은 1시간 50분 정도 소요된다. 코스는 1인 85,000원. 티모시 샬라메가 다녀간 직후라 당분간 예약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6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 오피스텔 지하층 B110호
에디션덴마크 서촌 쇼룸
어느 날, 가게 앞에 차가 한 대 서더니 티모시 샬라메가 문을 열고 들어온다면?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 티모시 샬라메는 에디션 덴마크 서촌 쇼룸에 들러 커피를 마셨다. 에디션덴마크는 단순하고 품질 좋고 지속 가능한 가치를 지닌 덴마크 제품을 소개하는 곳이다. 티모시 샬라메가 주문한 커피는 커피콜렉티브의 콜롬비아 페레즈 율카페 원두로 내린 드립 커피. 당시 티모시 샬라메가 앉았던 의자는 이미 성지가 됐다. 이 정도면 티모시 메뉴를 따로 구성해도 괜찮을 것 같다.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24 1층
맨메이드 도산
티모시 샬라메는 쇼핑도 했다. 밥 먹고 카페 갔다가 쇼핑까지 즐기는, 그야말로 우리의 일상과 크게 다르지 않은 코스다. 그래서 더 친근하다. 맨메이드 브랜드 우영미(WOOYOUNGMI)와 솔리드 옴므(SOLID HOMME)의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카페로 운영되는 곳이다. 티모시 샬라메는 어떤 옷을 샀을까? 이렇게 하루를 보내고 인생 네 컷까지 찍어야 완성인데!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35
준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듄: 파트 2> 기자회견장에 준지와 포르쉐가 협업한 점프수트를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준지는 디자이너 정욱준이 운영하는 브랜드다. 티모시는 “현지 디자이너를 서포트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준지의 룩을 입게 되었다”고 했다. 업계에 따르면 기자회견장에서 입은 옷은 협찬 제품이라고 한다. 티모시 샬라메는 내한 당일 직접 준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들러 본인이 입을 옷을 여러 벌 골랐다고. 티모시, 그래서 뭐 샀어?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