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작은데 다리도 길고, 세상 너무 불공평한데요.
에스파 카리나
비율 좋은 아이돌을 이야기하는데 카리나가 빠지면 섭섭하다. 그녀는 긴 다리와 날씬한 몸매로 모델 같은 비율을 지녔다. 오죽하면 팬들 사이에서 ‘3D 캐릭터’라는 별명이 생겼을 정도. 에스파의 “Savage” 컴백 쇼케이스에서도 카리나의 비율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르세라핌 사쿠라
사쿠라의 키는 약 163cm. 대부분 의아하다는 반응이다. 작은 얼굴과 긴 다리 덕분에 훨씬 커 보이기 때문. 사쿠라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예쁘다”는 수식어가 늘 따라다닌다.
아이브 장원영
장원영 비율이 좋은 건 천안에 계신 우리 할머니도 안다. 공항패션이나 스냅사진에 찍힌 것만 봐도 놀랍다. 예능에 출연했을 때 다른 연예인들과 비교해도 장원영의 얼굴은 상당히 작은 편. 해외 패션위크에서도 장원영의 놀라운 비율이 늘 기사화되곤 한다.
엔하이픈 성훈
성훈의 키는 181cm. 슬림하면서 균형잡힌 비율은 무대에서도 돋보인다. 엔하이픈 팬사인회에서 팬들이 성훈의 비율에 감탄하며 ‘이동식 피규어’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다.
ITZY 유나
유나의 연관 검색어로는 늘 비율, 몸매 등의 단어가 따라다닌다. 팬들이 찍은 직캠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으며 본인이 직접 예능에서 키와 비율에 관해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NCT 제노
제노는 긴 다리와 탄탄한 체형으로 유명하다. 여담으로 한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는데, 비율과 비주얼이 너무 좋아 그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되기도 했다.
스트레이키즈 현진
긴 다리와 넓은 어깨. 명실상부 스트레이 키즈의 비주얼 멤버 현진. 가로로 긴 눈, 도톰한 입술, 날카로운 턱선을 가졌다. 얼굴이 매우 작아 ‘비현실적인 소두’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