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16인치 대화면에 펼쳐지는 크리에이티브

2023.04.18GQ PROMOTION

동시대 크리에이터들의 무궁무진한 영감을 현실로, MSI 크리에이터 Z16 HX Studio.

창의적인 퍼포먼스를 요하는 작업자를 위한 명기가 탄생했습니다. 16인치 대화면의 터치스크린과 13세대 인텔 코어 i9-13950HX의 압도적 성능, 90Whr 대용량 배터리, 썬더볼트4 등 파죽지세의 스펙을 겸비한 MSI 크리에이터 Z16 HX Studio가 그 주인공입니다. 굵직한 스펙은 기본이거니와 치열한 크리에이터들의 작업 환경을 지원해줄 세부적인 기능 역시 출중합니다. 더 넓어진 터치패드, 원하는 컬러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키보드, 얼굴 인식은 물론 지문 인식까지 가능한 강력한 생체 보안, Wi-Fi 6E가 선사하는 놀라운 속도 등 나열하자면 끝이 없는 다재다능함을 품고도 놀라울 정도로 얇습니다. 더 신속하고 차별화된 퍼포먼스가 필요한 이들이라면, MSI 크리에이터 Z16 HX Studio B13V를 주목할 때입니다.

1.16인치의 대화면의 터치스크린

비주얼 작업이 주를 이루는 크리에이터라면, 무엇보다도 MSI 크리에이터 Z16 HX Studio의 시원한 16인치 스크린이 반가울 겁니다. 16:10이라는 황금비율의 디스플레이는 개안한 듯 탁 트인 시야로 스크린 속에 넓은 작업 공간을 확보해 줍니다. 이는 웹브라우저, 그래픽 작업 화면에서 높은 생산성으로 직결되죠. 또한 QHD+(2560X1600)의 고해상도와 120Hz 고주사율로 한층 더 생생하고, 매끄러운 출력을 선사합니다. MSI 크리에이터 Z16 HX Studio 스크린 퍼포먼스의 절정은 바로 직관적이고 자유로운 터치가 가능한 터치스크린이라는 점입니다. 영감이 떠오른 즉시 아이디어를 구체화할 수 있어, 군더더기 없는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2.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압도적 성능

고성능 작업을 요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성능. MSI 크리에이터 Z16 HX Studio는 혁신적인 성능과 유연성을 위해 고성능 P-코어와 전력 효율 E-코어를 결합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13세대 인텔 코어 i9-13950HX를 탑재했습니다. 인텔 13세대 코어 랩터레이크는 무려 24코어를 바탕으로 기존 모바일 프로세서보다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파워를 보장합니다. 여기에 NVIDIA Studio를 지원하는 GeForece RTX 4060과 베이퍼 챔버 쿨러 등을 탑재해 최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3. 감도 높은 외관과 디테일

이렇게 두터운 스펙을 지니고도 18.4mm의 슬림한 두께를 자랑합니다. 황금 나선형에서 영감을 받은 슬림한 보디에 루나 그레이 컬러와 CNC 가공 기법의 알루미늄 메탈로 우아한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노트북을 펼쳤을 때도 MSI 크리에이터 Z16 HX Studio의 혁신적인 면모는 이어집니다. 180도로 펼쳐지는 오픈 힌지와 4.7mm 울트라 씬 베젤, 원하는 RGB 컬러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Per-Key RGB 키보드를 겸비해 내부까지 한껏 ‘크리에이티브’합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