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섹스를 잘한다’의 기준 6

2023.05.12임채원

섹스 중 ‘최고야’ 혹은 ‘미치겠어’ 같은 감탄사는 긍정적인 신호다. 당신이 섹스에 능한지 알 수 있는 척도는 6가지 정도가 있다. 다음 중 세 개 이상에 해당한다면 당신은 꽤 괜찮은 남자.

소리의 공명

인간은 섹스할 때 가장 시끄러운 소리를 내는 생명체다. 섹스 중 과격한 소음을 냈다면 그건 분명 좋은 시간을 보냈다는 시그널이다. 퍼포먼스가 좋을수록 더 다채로운 신음이 들린다. 성적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들이 섹스 중에 더 조용한 경향을 띤다. 상대방이 섹스할 때 지나치게 조용하다면, 어느 정도의 격려가 필요하다는 뜻이다. 섹스할 때 더 많은 소리를 낼수록 오르가즘에 더 빨리 도달하는 것도 사실이다.

신체의 변화

섹스 중 근육의 수축과 얼굴, 목, 가슴의 홍조와 같은 피부 세포의 반응과 당신을 죽일 듯이 붙잡는 행위는 모두 좋은 신호다. 당신의 등을 긁는다거나, 머리카락을 잡는다거나, 엉덩이를 때린다면 분명 그 섹스는 좋은 시간이었다는 신호를 보내는 것이다.

애무 플레이

전희의 과정을 절대로 과소평가하지 말자. 애무 단계에서 상대방에게 좋은 리액션을 끌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애무 단계를 충실히 할수록 섹스의 만족도는 올라가기 때문이다. 많은 남성이 스톱워치처럼 뚝뚝 끊기는 밋밋한 바닐라 섹스에 익숙해져 있다. 충분한 시간을 들여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을 물어보고 그에 맞는 최고의 무브를 선보여라. 당신은 이미 훨씬 앞서 나가는 남성이 되어있을 것이다.

솔직한 의사소통

섹스에선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태도가 중요하다. 원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을 거침없이 표현해야 늘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기대감이 생긴다. 상대방이 만족할 만한 시간을 보냈는지 확인하는 배려심을 갖춰라. 친절하고 존중하는 방식의 섹스가 서로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훨씬 도움이 된다. 친절함은 섹스에 능한지 알 수 있는 확실한 태도다.

배우려는 자세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서로의 판타지를 탐구하는 열정적인 자세는 당신을 섹스 우등생으로 만들어줄 것이다. 단, 지나치게 이상한 판타지는 자제할 것. 과하다고 생각되는 판타지는 대화와 실험을 통해 상대방과 함께 조절해 나가야 한다. 판타지를 공개하는 게 창피하게 느껴진다고? 자신이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고 인정하고 모험에 자신을 소개하는 자세가 가장 섹시한 태도다. 자기가 최고라고 생각하며 초보자처럼 보이지 않길 원하는 남성이 더 지루하고 피곤하다.

춤 실력

춤 실력은 섹스를 잘하는지 알 수 있는 사전 방법의 하나다. 춤을 잘 추는 사람일수록 침대에서도 수월한 무브를 보여준다. 한 연구에 따르면 댄서들이 섹스 퍼포먼스에 더 능하다는 결과가 있다. 침대에서도 열정적인 손동작과 힙을 사용할 줄 안다는 의미다. 남성성에 대한 시대착오적 개념은 퍼포먼스를 방해할 수 있다는 점도 명심하자. 세심함과 온화함, 파트너의 쾌락에 맞춰주는 행동과 움직임이 당신을 더 섹시한 남자로 만든다.

에디터
글 / 저스틴 마이어스(Justin Myers), 더 가이라이너(The Guylin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