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가장 섹시하게 느끼는 남자의 신체 부위는 어디일까? 50명의 여자들에게 직접 물어봤다. 단 50명일 뿐이니 엉덩이가 쳐졌거나 어깨가 좁다고 절망하지는 말자.
1. 엉덩이 – 12명 여자들의 한 마디 “슬림핏 청바지는 엉덩이가 더 탐스러워 보이도록 도와준다.” 이 부위를 돋보이게 하는 것 청바지, 달라붙는 수영복이나 속옷.
2. 어깨 – 10명 여자들의 한 마디 “아무리 멋진 어깨를 가졌어도 민소매 티셔츠는 과유불급이다.” 이 부위를 돋보이게 하는 것 어깨에 걸친 수건 한 장, 흰색 셔츠.
3. 등 – 7명 여자들의 한 마디 “뒷모습의 하이라이트는 움푹 파인 등줄기로 흐르는 땀이다.” 이 부위를 돋보이게 하는 것 구릿빛 피부색, 물에 젖은 티셔츠, 서핑 보드, 보드숏.
4. 팔 – 6명 여자들의 한 마디 “너무 굵고 우람한 팔은 위화감만 준다.” 이 부위를 돋보이게 하는 것 도드라진 핏줄, 메탈 손목 시계, 흰색 반팔 티셔츠.
5. 가슴 – 5명 여자들의 한 마디 “완벽한 몸매일수록 기본적인 스타일에 충실해라.” 이 부위를 돋보이게 하는 것 흰색 반팔 티셔츠.
6. 손 – 5명 여자들의 한 마디 “손가락이 얇고 길며, 깨끗한 사람에게서는 자상하고 지적인 분위기가 풍긴다.” 이 부위를 돋보이게 하는 것 손톱 관리, 볼펜, 소설책.
7. 다리 – 3명 여자들의 한 마디 “발목이 드러나는 바지를 입을 땐 다리에 꼭 보디크림을 바르자.” 이 부위를 돋보이게 하는 것 적당한 길이의 다리 털, 반바지, 발목을 드러내는 슬랙스 바지.
8. 목 – 2명 여자들의 한 마디 “터틀넥 니트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이템이다.” 이 부위를 돋보이게 하는 것 넥타이, 얇은 터틀넥 니트.
- 에디터
- 이재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