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쓸 때마다 좋은 전자제품

2019.11.18GQ

역시 마음에 든다. 쓸 때마다 하늘을 나는 기분이다.

GOPRO
히어로8 블랙은 전체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월등한 동영상 안정화 성능을 탑재한 액션캠이다. 공중에서 몇 바퀴씩 회전하는 고난도 움직임도 유려하고 자연스러운 영상으로 빠짐없이 기록한다. 본체 하단에는 마운트와 결합할 수 있는 접이식 연결 고리를 장착해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가격 미정, 고프로.

DELONGHI
구름처럼 새하얀 전기 주전자 아이코나 카페 KBOE2030.W는 핸드 드립 커피를 손쉽게, 제대로 즐기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50도에서 100도까지, 5단계씩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20분간 원하는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곡선 형태의 주입구가 물을 우아하게 따를 수 있도록 거든다. 21만9천원, 드롱기.

SAMSUNG
하늘 아래 더 이상 새로운 디자인의 스마트폰은 없을 거라 여겼다. 갤럭시 폴드 5G는 그런 이야기를 접어두게 만들었다. 한 손으로 쥐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4.6형 커버 화면을 펼치면 보이는 것도, 경험도 확장된다. 7.3형 대화면에서는 할 수 있는 게 상상 이상으로 많다. 2백39만8천원, 삼성전자.

LG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LG 엑스붐 Go 화이트의 자신감이 수직으로 상승했다. 폭넓은 음향과 높은 음상을 고루 갖춰 어느 곳에 놓이든 풍성하고 꽉 찬 소리를 들려준다. 하이엔드 오디오에 일가견이 있는 영국 메리디안의 기술이 날개를 달아준 격이다. 크기에 따라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12만9천원부터, LG전자.

    에디터
    김영재
    포토그래퍼
    이현석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