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tv

부활한 SNL코리아, 첫 호스트는 이병헌

2021.08.20GQ

SNL 코리아가 쿠팡플레이를 통해 돌아온다. 첫 회 호스트는 이병헌이다.

오는 9월 4일 쿠팡의 OTT 플랫폼 쿠팡플레이가 오리지널 콘텐츠로 [SNL 코리아]를 선보인다. 지난 2017년 tvN에서 시즌 9로 방송을 마친 후 무려 4년 만의 컴백이다. 쿠팡플레이는 현재 [SNL 코리아] 새 시즌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상태다.

새로 시작하는 [SNL 코리아]의 포문을 열 첫 호스트는 바로 배우 이병헌으로 알려졌다. 최근 칸 영화제 폐막식에서 시상자로 나서며 세계적 위상을 입증한 그였기에 새로워진 [SNL 코리아]의 화려한 포문을 열어줄 호스트로 존재감이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 작품들에서 진지한 연기부터 코믹한 모습까지 다양한 변주를 보여준 바 있어 절정의 연기력으로 선사할 이병헌표 코믹한 모습을 기대된다.

한편 [SNL 코리아] 새 시즌에는 기존 크루였던 신동엽,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가 다시 참여한다. 더불어 레드벨벳 웬디, 배우 이소진, 주현영, 유튜브 ‘피식대학’의 개그맨 김민수 등이 새 크루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반가움을 더했다. 뉴페이스들의 신선함으로 더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포부가 엿보이는 리스트다. 총 10회 방영이 예정된 는 첫 호스트 이병헌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글 / 박선희(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쿠팡플레이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