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배우 4명의 웹드라마 출연작 다시보기 | 지큐 코리아 (GQ Korea)

신예 배우 4명의 웹드라마 출연작 다시보기

2021-10-16T16:17:00+00:00 |culture|

요즘 가장 핫한 신예 배우들의 더 풋풋한 모습을 웹드라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종협, <오늘도 무사히> (2017)
<스토브리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등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 채종협은 <오늘도 무사히>라는 웹드라마 시리즈에 등장해 일찍이 주목 받았다. 지금보다도 더 풋풋하고 귀여운 느낌으로 주인공 이하루의 연하 남친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당시 현실적인 회사원의 얘기를 다뤄 2030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으며, 이하루 역의 방은정 배우와 채종협 배우의 연기가 설레면서도 귀엽다는 의견이 많았다.
작품 더 보기

이유미, <소소한 오후의 도시> (2018)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지영 역으로 활약을 펼친 배우 이유미 또한 채종협과 같은 작품에 출연했다. 이유미는 그 외에도 다양한 웹드라마에 출연해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선보였는데, <소소한 오후의 도시>에서는 고졸 취준생 신나라 역을 맡아 짠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의 캐릭터를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해당 드라마는 짧게 마무리 됐지만 이후에도 <좀 예민해도 괜찮아> 등의 웹드라마 작품들에서 꾸준히 활약했다.
작품 더 보기

김영대, <너, 대처법> (2018)
<펜트하우스>의 주석훈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배우 김영대는 다수의 웹드라마에 먼저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2017년 데뷔 후 약 2년 간 출연한 웹드라마 작품만 약 10편에 달한다.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부터 <좀 예민해도 괜찮아> 등 여러 작품에서 맡은 역할도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너, 대처법>에서는 주인공의 남자친구 이근 역할이 화제가 되며 강동원 닮은 꼴로 웹드라마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작품 더 보기

신승호, <에이틴> (2018)
넷플릭스 드라마 에서 악역 중의 악역, ‘인간 쓰레기’ 황장수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목받은 배우 신승호는 사실 유명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데뷔했다. <에이틴>에서 남시우 역을 맡아 엉뚱하면서도 순정파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황장수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여 가 인기를 끌자 <에이틴>까지 다시 주목받기도 했다. 당시 체육 선생님 역할을 배우 정건주가 맡아 신승호와 함께 합을 맞춘 모습을 볼 수 있다.
작품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