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1월의 지큐 PICK 쇼핑 리스트

2022.01.23GQ

지큐가 모을 테니 넌 여기서 고르기만 해.

New Item

보테가 베네타 워드로브 03ㅣ웨어러블한 2022년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에코 레더 굿즈ㅣ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신년 맞이 선물을 제안한다.

올버즈 프로스트 컬렉션ㅣ울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러닝화를 소개한다.

매치스패션 오디션 캠페인ㅣ다양한 스타일을 통해 자기 표현을 존중하는 의미를 담았다.

릭 오웬스 다크쉐도우 × 컨버스ㅣ유니크한 오버사이즈 텅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몽클레르 × 인터 밀란 컬렉션ㅣ축구 구단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와 공식 포멀 웨어 파트너가 되었다.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ㅣ할리우드 거리에서 오프라인 런웨이를 공개했다.

리모와 보틀 케이스ㅣ와인 애호가에게 신년 맞이 선물로 추천한다.

푸마 윈터 바이브 컬렉션ㅣ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하다.

아크네 스튜디오 페이스 컬렉션ㅣ10대의 실험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페이스 컬렉션.

키톤 밍크 라이닝 니트 집업ㅣ두꺼운 롱 코트와 함께 레이어드할 이너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오프 화이트 Virgil Foreverㅣ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버질 아블로의 추모 공간을 운영했다.

코치 스키 컬렉션ㅣ컬러풀한 재킷과 스노 부츠 등으로 구성한 컬렉션.

오클리 스노 컬렉션ㅣ눈 위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골든구스 스페이스-스타ㅣ메모리 폼을 더해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하는 스니커즈.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ㅣ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표범을 모티프로 한 컬렉션을 제안한다.

펜디 펜디니스 백팩ㅣ스포티 무드를 담은 나일론 소재의 백팩을 출시했다.

Watch

해밀턴 × 매트릭스 PSR MTXㅣ그린 컬러의 LCD 숫자가 미래지향적이다.

리차드 밀 오토매틱 라파엘 나달ㅣ오픈워크 구조의 티타늄 플레이트와 브리지가 돋보인다.

라도 플로렌스 클래식ㅣ슬림한 실루엣과 블랙 래커 처리한 다이얼이 특징.

위블로 2022 카타르 월드컵ㅣ월드컵 공식 타임 키퍼로 카운트 다운 시계를 공개.

오메가 드 빌 트레저 말라카이트ㅣ문샤인 골드와 38개의 다이아몬드가 눈길을 끈다.

볼 워치 엔지니어 마스터IIㅣ세계 24개국의 주요 도시 타임존을 갖춘 월드타임 워치.

쇼파드 L.U.C XPㅣ옻칠 기법으로 호랑이를 장식한 다이얼이 돋보인다.

불가리 플라잉 T 알레그라ㅣ스노 세팅 다이아몬드와 화려한 컬러 스톤이 조화롭다.

올리비아 버튼 레인보우 비 컬렉션ㅣ꿀벌 날개 위 파스텔 톤 크리스털 디테일이 포인트인 시계.

티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ㅣ편리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맞춤 온라인 스토어 1월 오픈.

바쉐론 콘스탄틴 빈티지 타임피스ㅣ사각형 초콜릿 조각을 떠올리게 하는 클래식한 타임피스.

Grooming

프레데릭 말ㅣ향수와 보디 버터 등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향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버버리 시그니처 컬렉션ㅣ총 6종의 오 드 퍼퓸 컬렉션을 소개한다.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에디션ㅣ기존 대비 200밀리미터를 증량한 비비디 파크 에디션.

조 말론 런던 코롱 인텐스ㅣ겨울 무드와 어울리는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 ‘머르 앤 통카’,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딥디크 언리쉬 더 로즈 컬렉션ㅣ총 7가지 제품으로 구성한 리미티드 패키지.

이솝 헤어 케어 듀오ㅣ건조한 모발을 케어해주는 샴푸와 컨디셔너.

시세이도ㅣ3중 히알루론산 함유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

티파니앤코 로즈 골드 오 드 퍼퓸ㅣ다이아몬드 컷에서 영감을 받은 로즈 골드 보틀.

모로칸 오일 브룸 드 마로크ㅣ올인원으로 활용 가능한 헤어&보디 미스트를 만날 수 있다.

롤리타 렘피카 르 퍼퓸 오 드 퍼퓸ㅣ달콤한 과일 향이 사과 모티프 보틀에 담겨 있다.

돌체&가바나 더 원 포 맨 골드ㅣ화려한 메탈릭 골드 패키지가 특징이다.

닥터그루트 기프트 세트ㅣ총 4종의 핸드크림으로 구성한 기프트 세트를 추천한다.

바이레도 영 로즈 오 드 퍼퓸ㅣ휴대가 간편한 50밀리미터로 출시.

Extra

발베니 25년 레어 매리지ㅣ발베니의 깊은 풍미를 표현한 아트워크 공개.

글렌피딕 그랑 코룬ㅣ신라호텔 라운지 바에 글렌피딕 그랑 코룬 룸 오픈.

핸드앤몰트 Y 블랙 IPLㅣ신년 맞이 파티에 제격인 과일 향 흑맥주.

페리에주에 아이엠 네이처 에디션ㅣ수채화 기법으로 자연의 요소를 새긴 보틀이 돋보이는 에디션.

써모스 슬림 2단 런치 박스ㅣ우수한 보온성을 갖춘 스테인리스 재질의 도시락 통.

소니 알파 7 IVㅣ3,300만 화소의 풀프레임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아우디 E-트론 GTㅣ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에서 올해 가장 아름다운 차 수상.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ㅣ적당한 열감으로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레스케이프 다이슨 시그니처 펫 객실ㅣ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고객과 반려견이 경험 가능한 제품 비치.

그랜드 조선 제주 × 구딸 파리ㅣ구딸 파리의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ㅣ개장으로 연말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