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LOVE 컬렉션의 새로운 장을 여는 신작.

까르띠에가 사랑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세상에 내놓았다. 영원한 사랑의 맹세를 상징하는 LOVE 컬렉션의 신제품의 이름은 ‘LOVE언리미티드(LOVEUnlimited)’. LOVE 컬렉션의 새로운 장을 여는 쥬얼리이자 까르띠에가 제시하는 사랑에 대한 의미를 한층 확장하는 신작이다. 1969년 뉴욕, 디자이너 알도 치풀로(Aldo Cipullo)에 의해 탄생한 까르띠에 ‘LOVE 브레이슬릿’은 특유의 타원형 디자인과 잠금장치, 스크루를 그대로 드러낸 대담한 모티프로 사랑받으며 사랑하는 이를 위한 주얼리로 일대 혁신을 불러왔다. LOVE는 간결하고, 성별을 초월하며,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디자인으로 1969년 출시 이후 다양한 형태로 진화해오며 까르띠에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LOVE 브레이슬릿’이 제시한 사랑에 대한 특별한 비전은 LOVE 컬렉션의 새로운 크리에이션인 ‘LOVE 언리미티드’를 통해 그 문화적 영향력을 이어간다. ‘LOVE 언리미티드’ 브레이슬릿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유연하게 손목을 감싸며, 또 다른 브레이슬릿과 연결이 가능하여 이름 그대로 ‘한계 없는 사랑’을 완성한다. 까르띠에의 유구한 아이콘인 전작 LOVE가 전용 드라이버로만 착용하고 해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사랑을 봉인했다면, 새로운 ‘LOVE언리미티드’는 인비저블 잠금장치로 또 다른 브레이슬릿과 연결해 무한한 확장이 가능한 디자인을 적용해 사랑의 의미를 새로고침한다. ‘LOVE언리미티드’는 전작의 견고한 오벌형 브레이슬릿과 달리, 거드룬 장식의 링크 디자인이 손목에 유연하게 밀착되는 세컨드 스킨 디자인의 브레이슬릿으로 재해석했다. 또한,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폴리싱한 스크루 디테일이 빛을 반사하며 반짝이는 효과를 극대화한다. 인비저블 클래스프 시스템으로 한 번에 쉽게 착용하고 벗을 수 있으며, 잠금장치와 브레이슬릿이 완전히 통합되어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편안한 착용감을 안긴다.
신제품 ‘LOVE 언리미티드’는 2025년 9월 29일부터 전세계 까르띠에 부띠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화이트 골드 소재의 브레이슬릿과 링으로 출시된다.
- EDITOR
- 하예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