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dget

전자제품 리뷰 – 태블릿, 헤드폰, 청소기

2016.03.02GQ

이달 꼭 짚고 넘어가야 할 신제품들.

2. 시베리아 800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FOR 함께 즐겨요.  무선 헤드셋은 게임할 때 가장 가치가 있다. 게임하는 사람들과 음성 채팅을 할 때 굉장히 편리하기 때문이다. 시베리아는 ‘챗믹스’라는 기능을 통해 음성 채팅이 들릴 땐 자동으로 게임 소리를 줄여준다. KEY 502그램. 가벼운 편이지만, 누군가에겐 여전히 무겁다.

 

씽크패드 E465

FOR 멀티태스킹. 내장 그래픽 코어인 R6와 외장형 그래픽 R6 M325가 듀얼그래픽으로 동작한다. 풀 HD ISP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돌비 어드밴스드 오디오도 적용했다. 고도의 그래픽 작업에 적합한 기업용 노트북이다. 일 없을 땐 영화를 봐도 좋겠다. KEY 화면 14인치, 무게 1.8킬로그램에, 두께 24밀리미터.

 

필립스 파워프로 아쿠아

필립스 파워프로 아쿠아

FOR 샴푸와 린스. 무선 청소기 최초로 물통을 탑재했다. 물걸레질과 먼지 흡입을 동시에 할 수도 있다. 무선청소기는 2천 와트급 유선청소기의 흡입력을 발휘하며, 식물의 모세관 수분 흡수 원리를 이용한 걸레는 항상 물기를 적절히 유지한다. KEY 50제곱미터까지 청소할 수 있는 물통.

그림 1. 폴더 키보드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폴더 키보드

FOR 가방을 안 들고 다닌다. 남성 반지갑보다 조금 큰 크기에, 5밀리미터의 얇은 두께, 180그램의 가벼운 무게를 지녔다. 마우스가 아니라 키보드다.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등 모든 주요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동시에 2개 장치의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KEY 접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갤럭시뷰

삼성전자 갤럭시 뷰

FOR 넷플릭스 18.4인치 화면을 태블릿이라 불러도 될까? 화면이 크면 전력 소모량도 많기 때문에 5700mAh 배터리를 탑재했다. 절대적인 양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커다란 화면을 얼마나 오래 버티게 할지가 관건이다. 사양으로는 8.5시간이 가능하다. 와이파이 모델이 59만9천5백원. 아이들 방에 적합하지만, 이제 곧 넷플릭스에서 <데어데블> 시즌 2를 시작한다. KEY 푹pooq 6개월 무료 이용권.

    에디터
    정우영, 양승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