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tv

믿고 보는 배우 총집합! 넷플릭스 9월 기대작

2020.09.08김윤정

어느 때보다 9월이 풍성하다. 끊없던 멤버쉽도 다시 가입하게 만드는 넷플릭스의 9월 기대작.

이제 그만 끝낼까 해 (2020)

이제 그만 끝낼까 해 (2020)

이제 그만 끝낼까 해 (2020)

이제 그만 끝낼까 해
감독 찰리 코프먼
출연 제시 버클리, 제시 플리먼스, 토니 콜렛, 데이비드 듈리스
공개일 9월 4일

<존 말코비치 되기>, <이터널 선샤인>의 각본가 찰리 코프먼이 감독 및 각색을 맡은 공포 스릴러다. 한 여자가 남자친구와 함께 그의 부모님이 사는 외딴 농장으로 여행을 떠나고, 그곳에서 눈보라에 발이 묶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낯선 곳에서 눈 앞에 보이는 현실과 모든 것의 본성에 의심을 품게 되는 주인공 역은 제시 버클리가 열연했으며, 남자친구 제이크 역은 제시 플리먼스가, 남자친구의 수상한 부모님 역은 <유전>에서 명연기를 펼쳤던 토니 콜렛과 <해리 포터> 시리즈의 리무스 루핀 교수 역으로 알려진 데이비드 듈리스가 맡았다. 제시 버클리와 토니 콜렛의 이름만으로 믿고 볼 수 있는 영화는 섬뜩한 소개 문구로 관객에게 경고한다.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이 흔들린다”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2020)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2020)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2020)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감독 안토니오 캄포스
출연 톰 홀랜드, 로버트 패틴슨, 빌 스카스가드, 세바스찬 스탠
공개일 9월 16일

스파이더맨으로 등장했던 톰 홀랜드, 새로운 배트맨 역을 맡은 로버트 패틴슨을 비롯해 세바스찬 스탠, 빌 스카스가드, 미아 와시코우스카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도널드 레이 폴록이 쓴 고딕 소설을 각색했다. 1960년대 미국 오하이오주 낙후된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20년 간 다양한 캐릭터의 삶이 교차되는 광경을 그린다. 아내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자, 부모를 모두 잃고 괴롭힘을 당하는 고아, 지역을 공포로 떨게 한 연쇄살인범 커플, 위험하고 불경한 전도사, 부패한 보안관 등 온갖 뒤틀리고 일그러진 인간 군상이 등장할 예정. 톰 홀랜드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모든 걸 각오한 젊은 남자 아빈 러셀 역을 맡아 극의 중심에서 음울한 사건에 휘말린다. 참고로 배우 제이크 질렌할이 제작에 참여했다.

에놀라 홈즈 (2020)

에놀라 홈즈 (2020)

에놀라 홈즈 (2020)

에놀라 홈즈
감독 해리 브래드비어
출연 밀리 바비 브라운, 헨리 카빌, 샘 클라플린, 헬레나 본햄 카터
공개일 9월 23일

<기묘한 이야기>의 일레븐 역을 맡아 세계적인 스타가 된 밀리 바비 브라운이 셜록 홈즈 동생으로 다시 넷플릭스에 돌아온다. <에놀라 홈즈>는 낸시 스프링거가 쓴 추리 소설 시리즈로, 셜록 홈즈의 동생 에놀라의 이야기를 담았다. 에놀라는 냉혈한인 셜록과는 달리 선입견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자, 빼어난 변장술과 말솜씨를 지닌 십대 탐정이다. 이번 영화에서는 1888년 빅토리아 시대 어느 날 갑자기 감쪽 같이 사라진 엄마를 찾아 런던으로 향하면서 음모에 휘말린다. 배우 헨리 카빌과 샘 클라플린이 에놀라의 오빠 셜록과 마이크로프트 역을, 실종된 엄마 역에 헬헤나 본햄 카터가 맡아 더욱 기대가 된다. 동명의 소설 시리즈가 올 2월 국내에 완간됐으니 넷플릭스 개봉을 기다리며 원작을 먼저 탐독하는 것도 좋겠다.

보건교사 안은영 (2020)

보건교사 안은영 (2020)

보건교사 안은영 (2020)

보건교사 안은영
감독 이경미
출연 정유미, 남주혁, 문소리
공개일 9월 25일

<지구에서 한아뿐>, <피프티 피플> 등으로 탄탄한 독자층을 지닌 정세랑 소설가의 동명의 장편소설을 각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미쓰 홍당무>, <비밀은 없다>를 찍은 이경미 감독이 연출은, 배우 정유미, 남주혁이 주연을 맡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유미가 분한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타고나 이를 퇴치하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는 인물이다. 안은영은 보건교사로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괴상한 힘과 기이한 괴물을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데… 귀염, 발랄, 용감 등 온갖 매력을 갖춘 역대급 캐릭터 안은영이 무지개 칼로 무장한 본격 명랑 미스터리 학원물을 주목하자. 보건교사 겸 퇴마사로 투잡을 뛰는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한다.

    에디터
    글 / 김윤정(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넷플릭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