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카디비에게 배우는 성교육

2020.10.29도날드도

뜻을 차마 입에 담기도 어려운 ‘wap’의 전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섹스에 대한 진심을 설파 중인 카디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그만의 생생하고 건강한 성교육.

오랄 섹스를 위한 구강 관리법
여자들의 질산성도 유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카디비는 오랄 섹스를 하기 전 양치질을 꼭 해야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데이트 하면서 바비큐 먹고 베이컨 에그 앤 치즈 먹고 바로 그 입에 성기를 가져가고, 그 성기가 내 질 속으로 들어간다면? 콘돔 사용 여부를 떠나 세균 가득한 입으로 오랄 섹스를 하는 것 자체가 문제다. 섹스하기 전 3분 양치질은 권장사항이 아니라 필수다.

후배위를 위한 위생 관리법
여러분이 엉덩이를 잘 닦아야 하는 이유는 바로 다양한 체위의 섹스를 해야하기 때문이다. 특히 더운 여름철, 후배위를 하게 될 때 공간을 가득 채우게 될 냄새를 떠올려본다면 엉덩이 위생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카디비의 엉덩이 씻는 법은 너무 과하다. 굳이 세정제를 항문 안쪽까지 투입시켜 씻을 것까진 없다. 다만 흐르는 물에 엉덩이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잘 씻어줘야한다는 것만 배우고가자.

여자들의 질염 관리법
카디비의 ‘wap’이 그냥 나온 노래가 아니다. 평소 ‘wet ass pussy’를 입에 달고 살기 때문이다. 그런데 여성의 성기가 건강하려면 면역력을 높여 질염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 카디비는 평소와 달리 아래에서 냄새가 느껴질 때, 아무 것도 하지말고 일단 병원에 달려갈 것을 권한다. 그리고 질염과 방광염에 좋은 크렌베리 주스를 일주일에 한 두 번은 꼭 마시는 것이 좋다고. 유산균의 보고인 요거트는 매일 먹어도 지나치지 않다.

오랄 섹스 잘 하는 법
카디비의 ‘고추 사랑’은 팬들에게 익숙하다. 시도 때도 없이 인스타 라이브에서 지지고 볶는 남편 오프셋의 고추를 그리워했으니까. 커피를 호로록 마시다가 문득 오프셋의 고추를 그리워하는 영상도 유명하지만, 특히 이 영상에서는 직접 흡입하는 시범을 보여주어 팬들을 질색하게 만든다. 시범이 끝난 후 카디비는 자신을 ‘진공 청소기’라 불러달라고 말한다.

번외편 : 내 애인 앞에서 끼부리는 친구 대응법
내 애인과 함께 만나는 자리에서 목소리 톤이 달라지는 친구가 있다면? 그 친구가 지난 주에 함께 겪은 웃긴 일을 얘기하는데 모르는 척 고상한 미소만 짓는다면? 카디비는 이런 상황에서 참지 않는다. 바로 친구의 엉덩이를 걷어 차며 “너 왜 사람 바보 만들어? 목소리는 왜 그 따위로 내? 내 애인 앞에서 내가 그 목소리로 말할거야, 빗취!” 라고 하면 상황 종료.

    에디터
    글 / 도날드 도(칼럼니스트)
    이미지
    게티이미지코리아

    SNS 공유하기